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작고 아름다운 나만의 실내 식물원을 만들자:엔티엠뉴스
로고

작고 아름다운 나만의 실내 식물원을 만들자

현덕, 식물재배용 LED 램프 ”책상위의 공원”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3/11/10 [18:52]

작고 아름다운 나만의 실내 식물원을 만들자

현덕, 식물재배용 LED 램프 ”책상위의 공원”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3/11/10 [18:52]
현대인들의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가정이나 직장에서 전자제품의 전자파제거와 건축자재에서 나오는 독성물질을 제거하고자 식물을 재배하는 가정과 사무실이 늘고 있다.
 
또한 환경오염에 대한 걱정으로 직접 채소를 재배하려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으며 베란다 텃밭과 간단한 수경재배장치를 구비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덕(대표 김낙근)에서 선보인 식물 재배용 LED램프 '책상위의 공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식물의 광합성에 필요한 빛의 파장을 제공하여 실내에서도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해주는 식물 재배용 LED램프로 적색광(660nm)과 백색광(450nm)파장이 포함된 광특성을 제공하여 일조량이 부족한 실내에서 식물이 잘 자라도록 제작되었고 식물재배용 램프 특유의 불빛에 대한 피로와 거부감이 없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USB전원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꼽는 것만으로 설치가 간단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이나 어울리며 멋진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식물을 이용한 천연 가습기 역할로 습도조절 및 공기정화로 쾌적한 실내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식물을 직접 재배하며 눈으로 체험할 수 있어 뇌에 알파파가 증가하고 사고와 기억력이 향상되며 마음이 안정되며 정서함양에 도움을 준다.

현덕 김낙근 대표는 "이 제품은 LED를 사용한 저전력 소형화 설계로 고효율 에너지 제품으로 식물재배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및 스탠드로의 활용이 가능하고 자연스럽게 가습효과와 공기정화까지 되며 컴퓨터나 벽에 걸 수 있는 걸괘가 있어 공간활용에도 좋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8744-8051>  http://www.hyunduk.kr/index.html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