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3월 17일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스푹스:MI5> 3월 17일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키트 해링턴의 목숨을 건 미션 예고하는 스타일리시한 티저 포스터로 시선 집중!

서동희 | 기사입력 2016/01/25 [18:23]

<스푹스:MI5> 3월 17일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키트 해링턴의 목숨을 건 미션 예고하는 스타일리시한 티저 포스터로 시선 집중!

서동희 | 입력 : 2016/01/25 [18:23]
▲배급사 제공
[왕좌의 게임] 키트 해링턴과 <셜록홈즈> 제작진의 스타일리시한 리얼 스파이 액션 <스푹스 : MI5>가 오는 317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스푹스:MI5>317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푹스:MI5>는 사상 최악의 1급 테러리스트를 놓치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MI5를 구하기 위한 전직 요원 ’(키트 해링턴)의 목숨을 건 미션을 그린 스파이 액션이다.

미드 [왕좌의 게임]의 존 스노우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키트 해링턴의 첫번째 현대물 주연작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셜록홈즈> 제작진이 선사하는 반전을 거듭하는 치밀하고 리얼한 스파이 액션은, 지난 한 해 열풍을 이끌었던 스파이 영화의 인기를 2016년에도 계속 이어가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영국 런던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엘리자베스 타워, 영국 국회의사당을 배경으로 총을 들고 있는 키트 해링턴의 단호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티저 포스터는 예고된 테러를 막아야만 하는 전직 MI5 요원 윌 할로우로 새롭게 변신한 키트 해링턴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MI5 사상 최악의 위기, 목숨을 건 미션이 시작된다는 카피와 카리스마 넘치는 키트 해링턴의 모습으로 인해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극적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스푹스:MI5>는 시즌 10까지 방영된 영국의 히트 드라마 [스푹스]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리얼리티가 가득한 현실 스파이 액션을 다뤄 폭발적인 인기와 센세이션을 일으킨 작품으로 영화화가 결정되었을 때부터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타일리시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국내 영화팬들에게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리얼 스파이 액션 <스푹스:MI5>는 오는 317일 개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