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니쉬 걸> 에디레드메인 2년 연속 수상여부 기대!:엔티엠뉴스
로고

<대니쉬 걸> 에디레드메인 2년 연속 수상여부 기대!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 D-10! 남우주연상을 향한 치열한 접전!

서동희 | 기사입력 2016/02/19 [18:26]

<대니쉬 걸> 에디레드메인 2년 연속 수상여부 기대!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 D-10! 남우주연상을 향한 치열한 접전!

서동희 | 입력 : 2016/02/19 [18:26]
▲사진제공=UPI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흘 앞으로 다가오며 어느 때보다 치열한 남우주연상 경쟁에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니쉬 걸>의 에디 레드메인, <스티브잡스> 마이클 패스벤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까지 세계적인 명배우들이 각축전을 벌인다.

먼저에디레드메인은지난해 <사랑에 대한 모든 것>에서 ‘스티븐호킹’ 박사 역을 맡아 놀라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어<대니쉬 걸>에서는 진정한 자아를 찾기 위한 경이로운 여정을 선사하는 용기 있는 여인 ‘릴리’로눈부신 변신을 이뤄 극찬 세례를 받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섬세한 손짓과 표정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해낸 에디 레드메인의 명연기는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에 에디 레드메인의2년 연속 남우주연상 수상 가능성을 점치는 견해가 나오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대니쉬 걸>은 용기 있는 삶을 선택한 덴마크 화가 릴리엘베의 대담하고 놀라운 러브스토리를 그린 매혹적인 작품이다.

또한 <스티브잡스>의 마이클 패스벤더는 ‘스티브잡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간결한 의상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성격까지 재현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완고하고 냉철한 이성적인 면과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인간적인 모습에 이르기까지 양면성을 지닌 캐릭터를 훌륭하게 재창조했다는 평을 받으며 남우주연상의 강력한 후보로 부상했다.

마지막으로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 차례 아카데미에서 고배를 마신 전력에 이어 다시 한 번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죽음을 넘나드는 위기 끝에 복수를 감행하는 전설적인 사냥꾼으로 거듭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극한에 몰린 캐릭터로 동화되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세계적인 명배우들의 대결로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의왕좌를 차지할 주인공은 오는 28일(현지시각)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의 강력한 후보로 떠오른 에디 레드메인의 열연이 돋보이는 <대니쉬 걸>은 절찬 상영중이다.

<서동희 기자 / sdh_1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