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에이핑크, 싱가포르 팬 만난다...미니 콘서트+팬미팅 개최!:엔티엠뉴스
로고

에이핑크, 싱가포르 팬 만난다...미니 콘서트+팬미팅 개최!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2/23 [11:08]

에이핑크, 싱가포르 팬 만난다...미니 콘서트+팬미팅 개최!

김기태 | 입력 : 2016/02/23 [11:08]



-1년만에 싱가포르 팬과 재회..원조 청순돌 출격!


에이핑크가 싱가포르에서 미니콘서트&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에이핑크가 오는 4월  [Apink Pink Memory Day Mini Concert & Fan Meeting in Singapore 2016]을 개최해 다시 한번 싱가포르 팬들을 만난다고 전했다. 


에이핑크는 유튜브에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 '작년 첫 해외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 in Singapore] 에서 정말 좋은시간 보내 싱가포르 팬 여러분을 항상 그리워하고있었다. 


팬분들과 소통하도록 멋진 무대는 물론 재미있는 게임지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에이핑크의 이번 싱가포르 미니콘서트&팬미팅은 지난해 첫 해외 단독 콘서트 이후 1년만의 두번째 방문이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첫 해외 단독 콘서트[PINK PARADISE in Singapore]에서 총 3000석 규모의 공연장을 모두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해외진출의 신호탄을 알렸다.  


에이핑크의 싱가포르 미니콘서트&팬미팅은 오는 4월 2일 진행 될 예정이며 2월 23일 정오부터 www.megaboxtickets.com를 통해 예매할수있다. <기사제공 : A CUBE Entertainment>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