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윤미 완벽 몸매 공개 “아이 둘 엄마 맞아?”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7/04/22 [13:20]

이윤미 완벽 몸매 공개 “아이 둘 엄마 맞아?”

플러스부 | 입력 : 2017/04/22 [13:20]

(사진=이윤미 인스타그램)

SNS(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활발하게 일상생활을 공개하는 자칭 원더마미이윤미가 가족과의 즐거운 여행 일상을 공개하며, 20대 못지 않은 완벽한 몸매를 공개해 많은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윤미는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에 “#원더마미패밀리_베트남여행 너희들 수영하는동안 엄마 운동좀 해도 되겠니?ㅋㅋ 나도 요런거 함찍어보고싶었음ㅋㅋ 운동좀 시작해야겠당ㅎ 배에 힘주고 있음 그래도 #락티발란스 먹고 배는 좀 들어가보임 운동할려고 나갔다가 넘더워서 사진만 찍어보는걸로 #아식스 서울가서 다시 입어줄께ㅎㅎ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브라탑 차림의 이윤미는 10여년전 슈퍼모델때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몸매의 비결 중 하나로 락티발란스를 공개하며 아이 두명의 엄마라고 믿을 수 없는 완벽한 몸매로 주부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자기 관리의신~ 멋진여자~”, “락티발란스 효과 좋나요? 어쩜 요래 날씬한가요?”, “부럽네요 애둘엄마가ㅜㅜ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락티발라스 신바이오틱스(LactyBalance Synbiotics)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를 도우며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는 온가족 장건강 유산균 제품으로, 6종의 유익균과 부원료의 이상적인 배합에 아연을 더해 아기의 장은 물론 성인의 장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더욱 뛰어난 효과가 특징이다.

한편 이윤미는 주영훈과 지난 2006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