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눈성형도 10분이면 OK…10 minutes 매몰법 등장:엔티엠뉴스
로고

눈성형도 10분이면 OK…10 minutes 매몰법 등장

생활의학부 | 기사입력 2010/07/22 [19:57]

눈성형도 10분이면 OK…10 minutes 매몰법 등장

생활의학부 | 입력 : 2010/07/22 [19:57]
 
본격적인 대학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성형수술을 받으려는 대학생들이 많다. 외모도 경쟁력이란 인식이 높아지면서 어려운 취업난에 조금이라도 좋은 인상을 만들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쌍꺼풀성형은 수술효과가 좋아 인기가 높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10분만에 쌍꺼풀을 완성할 수 있는 10minutes 매몰법이 등장해 주목을 끌고 있다. 10minutes 매몰법은 원하는 쌍꺼풀 예정선을 따라 큰 절개 대신 여러 개의 가는 틈새를 내 아주 가는 특수실로 피하조직부터 눈 속의 결막까지 전층을 묶어주는 수술법으로 흉터가 남지 않고, 회복속도도 매우 빠르다.

일부 사람들 중 매몰법이 쉽게 풀릴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절대 풀리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10minutes 매몰법은 눈꺼풀 피부두께가 얇은 눈, 처진살이 없는 눈, 쌍꺼풀이 있는 데 가끔씩 풀리는 눈, 쌍꺼풀 라인이 여러 겹인 눈, 테이프로 쉽게 쌍꺼풀이 만들어지는 눈 등에 적합하다.

압구정에 위치한 디올성형외과 눈성형 전문의 김삼 원장은 “매몰법은 붓기가 적고 흉터가 생기지 않으며, 회복기간이 짧아, 젊은 직장 여성들의 선호가 높다”고 설명한다.

매몰법은 수술 후 언제든지 손쉽게 쌍꺼풀 교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매몰법이 아무리 절개가 없는 시술이라 할지라도 수술병원을 결정할 땐 신중해야 한다. 즉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의가 있는 병원인지 체크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