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소리를 듣는 것 만으로 살을 뺀다?:엔티엠뉴스
로고

소리를 듣는 것 만으로 살을 뺀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Lazy Diet’ 런칭

생활과학부 | 기사입력 2010/07/24 [17:46]

소리를 듣는 것 만으로 살을 뺀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Lazy Diet’ 런칭

생활과학부 | 입력 : 2010/07/24 [17:46]
 
블리스소프트웨어는 소리를 듣는것 만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폰, 아이팟 터치용 어플리케이션 ’lazy diet'을 출시하였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유명한 집중력 향상 제품과 같이 서브리미널 효과를 이용한 ’퓨어사운드’로 우리의 잠재의식에 특정 메시지를 전달하여 청취자의 뇌파가 운동하는 상태가 되도록 유도한다. 서브리미널 효과(subliminal effect : 잠재의식 효과)란 인간이 의식할 수 있는 수준 이하의 자극들이 인간의 감정이나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이론이다.

퓨어사운드를 듣는 사람이 지각할 수는 없지만 신체가 무의식적으로 메시지의 자극을 느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 미국 앱스토어에는 효과를 보고 있다는 사용자들의 사용기가 등록되고 있다.

다른 유사 어플리케이션과는 달리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퓨어사운드의 반복음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 저장된 음악으로 나만의 재생 리스트를 작성하여 동시에 들을 수 있으며,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iOS4 지원으로 퓨어사운드를 들으면서 다른 어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다이어트 팁을 수록하였고, BMI(체질량 지수) 산과 함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암호설정 기능을 제공한다.

‘lazy diet’는 컴퓨터의 아이튠즈나 아이폰, 아이팟터치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