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겨울철, 면역 강화,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1/09 [18:59]

겨울철, 면역 강화,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최인규 | 입력 : 2012/01/09 [18:59]

대다수 과학자들은 그들의 연구를 통해 인체에 질병이 생기는 이유가 면역계통의 이상과 관련이 있다고 본다.

인체에 질병의 징후가 발생하게 되면 인체의 면역계통은 스스로 질병에 저항하면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신체가 건강할 때라면 이 면역계통이 효율적으로 작동해 질병을 이겨내지만, 영양 불균형 상태이거나 만성병에 걸렸을 경우, 면역계통은 힘을 잃어 질병에 대처할 수가 없게 된다.

최근 각종 연구 결과를 보면 적당한 영양 공급은 면역계통의 기능을 강화하지만, 불균형적인 영양은 오히려 면역계통을 현저하게 저하시킨다고 알려진다.
 
이런 면역계통의 강화와 불균형한 영양 공급을 보다 균형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한국엑스트라엑셀은 과학적으로 치밀한 연구를 거듭한 끝에 ‘영양면역학’이라는 건강과학을 창시했다.
 
한국엑스트라엑셀은 ‘영양면역학’을 기초로 해서 면역제품들을 만들었고, 이는 수년간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공급했고, 그 우수성은 이미 검증을 받은 바 있다.
 
특이한 것은 한국엑스트라엑셀사에서 개발 출시한 면역제품들은 인위적으로 만든 화학적 제품이 아니라 알파파, 아스파라거스, 보리, 쌀, 화분, 선인장, 선인장 열매, 당근, 국화꽃, 인삼열매, 진주, 박하잎, 연꽃 등 자연에서 얻어 개발했다는 것이다.
 
이런 한국엑스트라엑셀사의 자연친화적인 제품가운데 운동량이 모자라는 겨울철, 면역성 강화는 물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제품인 ‘밀레니움/밀레니움 레드차’는 젊은 층은 물론 중년 층의 남.녀 모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선인장의 정수, 로얄젤리, 벌꿀 등과 같은 면역성이 뛰어난 성분으로 만들어진 ‘밀레니움’과 당 섭취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만든 ‘밀레니움 레드’차는 움츠려드는 겨울철에 적합한 건강식이 아닐 수 없다.
 
20여년간 한국엑스트라엑셀사의 제품 중 가장 많은 인기와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 ‘밀레니움’은 면역체계 강화를 위해 고도의 기술로 만들어졌고, 식물이 크게 자라고 건강할수록 많아지는 화이토케미널과 항산화제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선인장의 정수, 로얄젤리, 벌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거부감이 없다.
 
비슷한 제품인 ‘밀레니움 레드’는 당 섭취를 하면 안되는 사람들을 위해 벌꿀과 로얄젤리만 제외하고 성분은 ‘밀레니움’과 차이가 없다. 단, 단맛이 안 나는 것을 보충하기 위해 순수한 자연에서 얻어진 소르비톨을 첨가해 혈당의 수치가 오르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단맛도 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문의/02) 556-8880 eexcelkor@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