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연회비 1억, 호화 피부관리라는 그 시술?:엔티엠뉴스
로고

연회비 1억, 호화 피부관리라는 그 시술?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3/25 [10:00]

연회비 1억, 호화 피부관리라는 그 시술?

최인규 | 입력 : 2012/03/25 [10:00]
최근 연회비 1억의 호화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불거지고 있다. 이는 여성들이 얼마나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가에 대해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연예인들이 다닌다는 피부관리샵
이나 피부과는 가격이 무척이나 비싼데도 많은 여성들이 방문한다.
어떤 재력도 권력도 막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노화때문에 연예인 시술, 동안 시술이라는 소문을 들으면 금새 관심이 집중되기 마련이다. 조금이라도 젊어질 수 있다면 좋겠다는 소망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다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호화피부관리로 거론되고 있는 연회비 1억이라는 시술들 더모톡신과 보톡스, 필러, 그리고 스컬트라비수술적인 피부과 클리닉 시술들이 바로 그것이다. 그 중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시술이 바로 콜라겐 촉진제라고 불리우는 스컬트라 시술 스컬트라는 신개념 필러라고 불리우는 주사시술로 내몸의 피부자체에서 콜라겐을 생성시켜 볼륨을 만들어내는 동안 쁘띠성형이다.

일반 필러와 같이 타성분을 이용하여 볼륨감을 채우는 원리가 아니라, 우리 피부가 스스로 콜라겐 생성을 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믿기지 않는 지속 효과와 티나지 않는 변화를 줄  수 있는 시술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 적용증: 팔자주름, 눈밑꺼짐, 관자놀이, 꺼진볼 ) 


또한, 보톡스나 필러가 각각 다른 역할을 하고 있는 반면에 스컬트라는두가지 시술의 이점만을 특화시켜서 주름과 얼굴의 볼륨 개선에 획기적인 개선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그렇다면 스컬트라는 어떠한 사람들에게 효과적일까?  


강남역
핑성형외과 · 피부과의 이맹노 원장은 스컬트라는 꺼진볼살및 팔자주름등 전체적인
얼굴볼륨을 살려 동안으로 보이고자 할때 효과적이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티나지 않게 동안얼굴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라고 설명한다 
  

일반 보톡스나 필러가 6개월 정도의 유지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스컬트라는 2년 이상의 유지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6개월마다 한번씩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피할 수 있다.

한국에서 스컬트라 교육을 도맡고 있는 강남역 핑성형외과 · 피부과의 이맹노 원장은  스컬트라의 효과가 눈에 띄기까지는 약 6주의 시간이 걸리며 미국 FDA의 승인제품으로 최소 2년에서 최대 3년까지 유지된다"고 설명한다.


또한
, "스컬트라 시술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스컬트라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한 전문의만이 시술 가능하다는 것이다.”
라고 조언했다.

<문의 : 강남역  핑 성형외과/피부과 02-554-0131>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