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ntm 의료정보] 핑클리닉 - 이마거상술:엔티엠뉴스
로고

[ntm 의료정보] 핑클리닉 - 이마거상술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4/27 [22:59]

[ntm 의료정보] 핑클리닉 - 이마거상술

최인규 | 입력 : 2012/04/27 [22:59]
ntm뉴스는 독자들에게 올바른 성형정보제공을 위해 핑클리닉 이맹노 원장에 자문을 구해 이마거상술에 대해 알아보았다.

눈꺼플이 처지게 되면 눈이 작아지면서 상대방에게 피곤하고 졸려 보이는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적절한 시야 확보에도 어려움을 겪게 된다. 또한 습관적으로 눈을 크게 뜨기위해 이마를 끌어 올려주는 전두근 근육에 힘을 주게 되면서 이마에 주름이 생기며 콧등에도 주름이 나타난다.

이럴경우 늘어진 피부와 처진 눈꺼플 피부를 위로당겨 팽팽하고 매끈한 이마와 시원한 눈매를 연출하는 성형이 이마거상술이다.  

꼭 나이가 들어서 이마주름이 많을 경우 뿐만 아니라 20~30대의 경우에도 눈꺼플이 처지거나 눈매가 답답해 보이는 경우, 특히 눈꺼플이 늘어진 경우에는 쌍꺼플 수술 전 이마와 눈썹의 처진 정도를 확인 후 이마거상으로 눈매 교정을 해야 자연스럽다.

핑클리닉 이맹노 원장은 "눈꺼플 처짐이 일어나면 쌍꺼플 수술을 통해 이를 해결하려는 경우가 많은데 눈꺼플은 이마와 눈썹이 쳐지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수술로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처진 얼굴을 리프팅 해주는 효과가 있는 엔도타인을 이용해 이마거상술을 하면 눈썹이 올라가면서 자연스럽게 눈꺼플도 올라가게 된다고 설명한다.

<이마거상술 리프트가 필요한 경우>

-눈을뜰때 눈썹을 자주 올리는 경우
-눈썹이 처져 눈꺼플처짐이 더 강조되어 보일때
-눈이 처져 눈이 점점 작아보이고 있던 쌍꺼플도 잘 보이지 않을때
-이마나 미간에 굵은 주름이 있는경우
-전반적으로 환하고 시원한 인상을 원할 경우

<수술방법>

-두피에 3군데 정도 약 1~2cm 정도의 작은 절개창을 낸다.
-이마 전체를 박리한다.
-이마 전체를 위로 거상하여 엔도타인으로 고정한다.

수술시간 : 1시간이내
마취 : 부분마취 / 수면마취
일상생활 : 1~2일 후
내원치료 : 수술 후 1~2회

핑클리닉 이 원장은 "흉터 걱정없고 다음날 샴푸와 세안이 가능한 빠른 회복을 보이는 최소절개 happy 리프팅 성형이 늘어진 피부와 처진 눈꺼플 피부를 위로 당겨 팽팽하고 매끈한 이마와 시원한 눈매를 연출하여 여성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문의량이 크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 02-554-0131 http://www.pingclinic.kr/main/main.php>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