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갤럭시SⅢ로 완성한 아이유의 포토에세이 출간

IT.과학부 | 기사입력 2012/08/20 [11:36]

갤럭시SⅢ로 완성한 아이유의 포토에세이 출간

IT.과학부 | 입력 : 2012/08/20 [11:36]

삼성전자가 갤럭시SⅢ의 인텔리전트 카메라로 완성한 포토에세이 ‘20살 아이유의 감성 사진 놀이’를 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포토에세이는 인기가수 아이유가 유명 사진작가 김한준씨의 도움을 받아 갤럭시SⅢ의 카메라로 자신의 일상 등을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전문가 수준의 화보를 촬영할 수 있도록 사진작가가 전하는 갤럭시SⅢ 카메라 활용법도 함께 수록했다.

‘20살 아이유의 감성 사진 놀이’ 포토에세이는 23일부터 삼성전자 전국 대리점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출간을 기념해 서울 삼성동 코엑스 갤럭시존에서 22일부터 500명에게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유의 SⅢ 사진 놀이’ 앱으로도 서비스될 예정으로, 포토에세이 내용과 함께 아이유 배경화면 다운로드, 아이유와 커플 사진 찍기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며 삼성앱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캠페인의 일환으로 갤럭시SⅢ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소비자들이 더욱 재미있고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포토에세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SⅢ’에 탑재된 800만 화소 카메라는 셔터를 누르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촬영할 수 있는 ‘제로 셔터 랙(Zero Shutter Lag)’, 20장 연속 촬영의 ‘버스트 샷(Burst Shot)’, 선명하게 촬영된 사진을 자동으로 골라주는 ‘베스트 포토(Best Photo)’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하며, 19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로 HD급 동영상 촬영도 가능해 호평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