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클린타투메디에스의원 박재웅 원장, 문신제거시술 앞장서:엔티엠뉴스
로고

클린타투메디에스의원 박재웅 원장, 문신제거시술 앞장서

최첨단 기법 ”아콜레이드 레이저 시술” 병행 실시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5/20 [02:46]

클린타투메디에스의원 박재웅 원장, 문신제거시술 앞장서

최첨단 기법 ”아콜레이드 레이저 시술” 병행 실시

최인규 | 입력 : 2013/05/20 [02:46]
현대사회에와서 젊은이들에게 타투는 일종의 패션으로 분류된다. 하지만 엄연히 문신은 몸에 직접 새기는 것으로 반영구적 혹은 영구적으로 지울 수 없기때문에 한때의 기분으로 문신을 했을 경우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타투(문신)를 하는 이들이 많아졌지만 동시에 지우고자 하는 이들 역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문신을 지우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시술을 한다고 해도 화상흔적이 남거나 다 지우지 못해 오히려 지우기 전보다 못한 형태로 남게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문신(타투)제거시술 전문병원 클린타투메디에스의원 박재웅원장이 차별화된 기술력과 최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타투를 지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희망이 되어주고 있다.

박재웅 원장도 처음에는 문신시술에 관심을 갖고 병원에서 문신시술을 하던 중 많은 사람들이 문신을 후회하고 지우러 오는 모습을 보고 의사로서 문신을 해주면 안되겠다고 생각해 문신보다는 제거시술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바꿔 메디에스클리닉 부설로 문신제거 전문 클리닉을 개설했다.

그러던 중 한 청소년이 돈을 모아 문신을 지우러 온 것을 계기로 그 돈을 전액 청소년 단체에 기부하고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와 아름다운 재단 주관의 청소년문신제거시술 및 자립지원사업과 관련, MOU를 체결해 청소년 문신제거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클린타투메디에스의원은 새로운 의료기술과 최첨단장비를 이용하여 전문적인 문신제거를 한다.

전문적이고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신 레이저를 이용하여 문신 때문에 고민하는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피부에 손상없이 문신을 지울수 있도록 검정색과 파란색 문신색소를 파괴하는 기존의 큐 스위치 방식의 레이저 치료법은 물론 컬러타투 등 다양한 색소로 만들어진 타투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최첨단 기법인 '아콜레이드 레이저 시술'을 병행 실시하고 있다.

아콜레이드 레이저 시술은 색소만을 파괴한다. 아콜레이드 레이저를 신문지에 쏘이면 종이는 남고 글씨만 지워진다. 더욱이 문신제거용 레이저는 상당히 파워가 강하고 고출력이어서 전문의를 통해 시술해야만 흉이 없고 부작용 없이 제거가 가능하다. 시술시간은 짧게는 5분에서 길게는 1시간 등 문신의 크기에 따라 다르다.

또한 클린타투메디에스의원은 타투(문신)제거 뿐만 아니라 반영구적화장으로 활용되고 있는 눈썹문신제거, 사라지는데 6개월 정도 이상이 걸리는 헤나타투제거, 아이라인문신제거 등 기존에 흔히 사용되는 문신제거까지 다양한 타투문신제거를 시술하고 있다. 

클린타투메디에스의원 박재웅 원장은 "타투문화가 점점 발달하고 있는 요즘 이러한 사항에 발맞춰 타투관련 피부의학에 대한 개발에 앞장서고 관련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문신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338-0080> www.cleantattoo.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