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이워크(iWALK), 한국최초 애플 라이트닝 인증 아이폰5 독킹 배터리 출시:엔티엠뉴스
로고

아이워크(iWALK), 한국최초 애플 라이트닝 인증 아이폰5 독킹 배터리 출시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6/26 [11:03]

아이워크(iWALK), 한국최초 애플 라이트닝 인증 아이폰5 독킹 배터리 출시

최인규 | 입력 : 2013/06/26 [11:03]
작년 12월 30일 네이버에서 한때 아이워크의 검색어 순위가 수위를 달린 적이 있었다. 아이워크(유투오코리아)측에서는 원인을 몰라 확인해 본 결과 아이폰5 출시와 더불어 아이워크 배터리를 검색하는 네티즌들이 그만큼 많아서 생긴 일이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당시 아이워크는 아직 아이폰5용 배터리를 출시하지 않았다.

애플은 아이폰5부터 라이트닝 커넥터로 변경하면서 액세서리 업체와 계약을 모두 재 체결하면서 업체를 재정돈 했고 그 과정에서 라이트닝 액세서리들이 모두 출시가 연기되는 결과가 생겼다.

결과적으로 기존에 비해 라이트닝 인증 협력업체 수가 최소한으로 축소가 되었고 아이워크는 올초 배터리 분야 한국 최초로 라이트닝 애플인증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워크가 맥월드가 주관하는 IDG에서 전세계 TOP 20 액세서리 브랜드로 선정되고 애플 배터리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부분이 고려된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3GS, 4, 4S용 아이워크 배터리는 한국에서만 총 80만대 가까이 팔리며 아이폰 배터리의 대명사로 자리잡았고 그래서 아이폰5용 배터리도 조속 출시하려고 했으나 신규 라이트닝 계약문제로 부득이 출시가 연기됐다고 했으나 이번에 드디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한 독킹배터리로 불안하게 부족한 배터리를 메꾸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아이워크의 새로운 링크시리즈는 아이폰5 뿐만 아니라 신규 아이팟터치, 그리고 2500의 경우는 아이패드 미니까지 충전할 수 있고 고속 충전모드로 한층 강화된 충전속도를 제공한다.

현존하는 보조배터리 중 가장 미니멀한 디자인과 집약된 회로설계기술을 통해 장착하여 충전하여도 전혀 거추장스럽거나 불편하지 않은 것이 아이워크 최대의 장점이다.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유형에 따라 용량별 1000, 1700, 2500을 선택하게 된 점도 전작과 개선된 부분이다.

또한 기존 아이워크를 사용시 배터리 캡을 분실하는 경우가 많아 이번에는 캡을 두개를 팩키지안에 포함했다는 것도 작지만 즐거운 소식이다.

유투오코리아 (대표 이정훈), 아이워크의 공식 판매쇼핑몰인 유투오몰(www.u2omall.com)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출시지연을 사죄하는 의미에서 아이워크 전제품을 최고 30% 할인행사를 7월10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신형 아이워크를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물론 기타 온라인 매장과 애플 프리미엄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나 할인행사는 유투오몰에서만 진행예정이다.

<문의 : 031-747-3571> http://www.iwalk21.co.kr/main/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