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기고]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엔티엠뉴스
로고

[기고]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

전 세계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5/07 [16:16]

[기고]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

전 세계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

최인규 | 입력 : 2014/05/07 [16:16]
< 인류의 숙원 >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
 
<사진/왼쪽-발명가 최윤식, 오른쪽-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어 지구상에 인류를 살상하는 핵무기 등 모든 전쟁 무기를 폐기시키는 전 세계 대통령을 한다. 그러므로 전 세계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지구상의 인류 평화를 실현하는 전 세계 평화정치를 한다.

최윤식이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을 할때는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어 지구상에 더 이상 인류를 살상하는 전쟁은 없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남북통일을 이룬다. 남북통일의 분담금은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의 천문학적인 수입금의 일부로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이 분담한다.

그리하여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남북통일을 이루어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실현한다.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는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이 대한민국에서 육로로 북한, 중국, 러시아, 유럽, 중동까지 국경없는 도로를 연결하여 인류가 전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자동차에 연료를 주입하지 않는 전기 자동차를 운행할때 운행 중 소모되는 밧데리를 재충전하지 않고 자가 충전하여 영구적으로 운행할 수 있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장착된 전기 자동차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시대를 연다.

( 현재 전기 자동차는 150km~200km를 운행하면 운행 중 소모되는 밧데리에 전기를 주기적으로 재 충전하여 운행한다. 그러나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장착된 전기 자동차는 운행 중 소모되는 밧데리를 재충전하지 않고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운행 중 소모되는 밧데리를 자가 충전하여 자동차를 영구적으로 운행한다. /참조 - 밧데리 수명 3~4년이 다 되면 밧데리를 새것으로 교체하여 주면 다시 운행한다. )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 010-4826-1035 )은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천문학적인 수입금의 일부는 정부가 해결하지 못한 천조원이 넘는 대한민국 국가 부채를 정리하고 정부가 하지 못한 선진국 유럽 노르웨이, 스위스처럼 국민건강 의료비까지 무상으로 치료받게 하고 국민교육 대학원까지 무상교육을 시키며 서민경제 복지문제 사각지대와 고령사회 복지문제 월 생활비 100~150만원까지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이 지급한다.

대통령은 대통령의 능력으로 국가 경제와 전 세계 경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어 전 세계 전쟁종식, 핵무기 등 모든 전쟁무기를 폐기 시키는 전 세계 평화 대통령을 한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노벨상 3개를 수상한다.

첫째. 인류 탄생 이래 학술적으로 불가능한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는 물리학을 이용하여 완성되므로 첫번째 노벨 물리학상

둘째.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어 전 세계 전쟁종식. 핵무기 등 모든 전쟁 무기를 폐기시켜 인류 평화를 실현하는 전 세계 평화 대통령으로서 두번째 노벨 평화상

셋째.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모든 문명 산업에 활용하기 위해 신개발을 착수하기 위한 새로운 인력이 필요해 전 세계 실업난을 해결하며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경제를 회생시켜 세번째 노벨 경제학상
노벨상 3개를 수상한다. 하지만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 전 세계 대통령으로서 노벨상을 수상하지 않는다.

이유는 한 국가 정치를 하는 대통령은 한 국가 대통령으로서 노벨상은 수상하면 전 세계 역사에 영광으로 영원히 기록 되지만 노벨 위원회가 한 국가 정치를 하는 대통령에게 노벨상을 수여하는 노벨 위원회는 한 국가 정치를 하는 대통령 그 위에 존립한다.

그러나 전 세계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전 세계 대통령으로서 노벨상을 수여하는 노벨 위원회가 전 세계 정치를 하는 전 세계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 그 아래에 존립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전 세계 정치를 하는 전 세계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이 노벨상 3개를 수상하지 않는 이유를 전 세계 역사에 영원히 기록으로만 남긴다.

이처럼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는 지구의 환경오염을 유발하지 않아 지상에 환경오염이 없는 자연 환경의 생태계를 보존하여 인류를 자연 환경속의 지상낙원에서 행복하게 살게 한다.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 전문>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
미래 대통령 최윤식 발명가

인류 탄생 이래 학술적으로 불가능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이 실현 단계에 와있다.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은 "대한민국이 전 세계 초 강국 경제대국으로 가는 세계속의 한국, 전 세계 인류 평화를 이루는 길" 최윤식 대표(010-4826-1035)는 1차 개발, 에너지 투입볼트 투입 암페어 발생볼트 사용 암페어를 세계최초로 수학적인 계산을 하여 에너지 100%를 투입하고 에너지 효율을 70~80% 이상 향상시킨 개발에 성공했다.

(동영상 1편) 동영상 2편은 전기를 사용 인버터를 이용한 에너지 100%를 투입하고 에너지 효율이 112.7%를 향상시킨 개발에 성공하여 에너지 보존의 법칙은 깨졌다. 그러나 전기를 사용하는 것은 상용화 할 수 없고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는 베터리를 이용하여 독립식 자가 발전기 개발이 완성되야한다.

이 내용은 인터넷, 유투브에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검색하면 첫번째에 나오는 동영상 2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에너지 100%를 투입하고 에너지 효율을 100%이상 향상시키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이 완성된다.

본 발명의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완성하면 전기(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자가발전 시대가 열려 환경오염을 유발하는 화력발전소, 자연환경을 수장해야 하는 수력발전소, 열병합 발전소 등이 모두 없어진다.

예를들면 독립식 자가 충전되는 자체 발전기를 만들어 각 가정이나 자동차, 선박 등 여러 산업분야에 활용하면 전기(석유)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오염을 유발하지 않고 자연환경의 생태계를 보존한다.

또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의 완성은 전 세계 식량난을 해결한다. 이것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작동시켜 전기 불을 자라나는 곡식(식물)에 빛을 주게되면 그 곡식(식물)이 에너지 전기 불빛을 받아 빨리 성장하고 곡식을 현재보다 더 많이 열매를 맺게 한다. 현재에도 농장 비닐하우스에서 채소를 재배할때 식물을 잘 자라게 하기위해 야간에 전기 불을 켜준다.

또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자동차에 장착하면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장착한 자동차는 전기 자동차로 운행할 시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자가 충전하여 자동차를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재충전하지 않고 영구적으로 운행할 수 있다. (현재 전기 자동차는 150km~200km를 운행하면 배터리가 소모되 주기적으로 배터리에 전기를 재충전해야한다.)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의 완성은 전 세계 실업난을 해결한다. 그것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완성되면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활용하는 무궁무진한 사용 용도로 여러 산업분야의 신개발을 착수하기 위한 새로운 인력이 필요해 전 세계 실업난이 해결된다.

그리고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휴대폰에 내장하면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내장된 휴대폰은 휴대폰을 사용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재충전하지 않고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휴대폰을 사용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자가 충전하여 휴대폰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는 휴대폰을 사용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주기적으로 재충전하여 사용한다)

자동차 완충장치로 미국 특허를 취득한 최윤식 대표는 발명 22년 세월에 특허출원 23건 PCT국제특허출원 5건을 보유하고 있다. 최윤식 대표는 "미국에서 특허 등록된 5,658,007은 나의 기술이 미국에서 인정받은 것이다. 독일, 일본도 PCT국제특허 출원 하였다" 고 밝혔다.

이 5,658,007의 자동차 완충장치는 주행 중 노면 요철에 의한 충격의 승차감이 상하 운동 작용이 아닌 원형 운동 작용으로 주행 중 노면 요철에 의한 충격의 승차감이 로라가 슬라이딩 하는 방식으로 차체는 평형을 유지하며 좌우 롤링이 없이 바퀴 축 에서만 충격을 흡수하는 추상적인 세계최초 원형 운동 작용의 자동차 완충장치이다.

미국에서 특허등록된 5,658,007의 자동차 완충장치도 대한민국에서 세계최초로 상용화하여 자동차 기술의 선진국으로 전 세계에 수출해야한다. 또 다른 자동차의 완충장치가 대한민국에 특허출원 되어있다. (공개번호 특 1991-0016522) 이 자동차의 완충장치도 세계최초로 지레대 형 크랑크를 이용한 것이다.

이로서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개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완성하면 대한민국에서 최윤식이 전 세계 전쟁종식, 인류평화를 실현한다. 대한민국에서 최윤식이 전 세계 전쟁종식, 인류평화를 실현하면 남북통일을 이루어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가 열린다.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는 대한민국에서 육로로 북한 중국 러시아 유럽 중동까지 도로가 연결되어 인류가 전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를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재충전하지 않고 자가 충전하여 영구적으로 운행할 수 있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장착된 전기 자동차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시대가 열린다. 현 정부는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개발을 위해 대한민국이 전 세계 초강국 경제대국으로 가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1년안에 완성한다.

1년안에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완성하면 대한민국이 전 세계 초 강국 경제대국으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의 천문학적인 수입금은 70%를 정부에 주어 이 천문학적인 수입금이 대한민국 국민과 전 세계 인류를 위해 사용하게 할 것이다. 이 천문학적인 수입금의 일부는 정부가 하지 못한 고령사회 복지문제를 해결하고 대학까지 무상교육이 실현된다.

<최윤식 발명가>
정치인은 보십시요. 인류탄생 이래 학술적으로 불가능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발명가 최윤식이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을 출마할때 최윤식은 보도기사 내용 전문을 공약으로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공표합니다. 그러나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발명가 최윤식이 이 보도기사 내용 전문을 공약으로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공표한 이 공약을 정치인이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을 출마할때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발명가 최윤식이 이 보도기사 내용 전문을 공약으로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공표한 이 공약을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을 출마 하고자 하는 정치인이 이 공약과 견재할 공약을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공표하지 못하는 정치인은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출마를 그 누구도 출마할 수 없습니다. 그리하여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출마는 보도기사 내용 전문을 공약으로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공표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발명가 최윤식이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출마를 단독 출마 합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은 이 보도기사 내용 전문을 공약으로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공표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발명가 최윤식이 합니다. 현 정부 박근혜 대통령님께서는 대한민국이 전 세계 초 강국 경제대국으로 가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2차 개발에 적극적인 자금지원을 해야 할 것입니다. 2차 개발은 1년안에 완성되며 현재 기술이 아닌 새로운 미래 신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2차 개발은 보안중에 있습니다.) 현 정부 박근혜 대통령님께서는 대한민국이 전 세계 초 강국 경제대국으로서 전 세계 인류평화를 이루는길.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로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이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어 지구상의 인류를 살상하는 핵무기 등 모든 전쟁무기를 폐기시켜 전세계 전쟁을 종식하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2차개발의 적극적인 자금지원을 하셔야 현 정부 박근혜 대통령님께서는 전 세계 인류평화를 이루는 초석의 바탕에 업적으로 대한민국과 전세계 역사에 영원히 기록될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