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고교부 본선 진출팀 엑시즈 ( Axiz )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2월14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19-12-14 00:54:17
뉴스홈 > 연예 > 동두천 락 페스티벌
2009년08월09일 13시1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고교부 본선 진출팀 엑시즈 ( Axiz )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제 11회 동락페 전국 락밴드 경연대회 고교부 본선 진출팀 엑시즈 ( Axiz )





























고등학생이라곤 믿기 힘들 정도로 세련되고 여유있는 노래와 연주로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저동고등학교 - 엑시즈 ( Axiz )









































-- 밴드 엑시즈 ( Axiz )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Click!! --




제 11회 전국 락밴드 경연대회 고교부 본선 진출팀인 엑시즈 ( Axiz )는
8월14일부터 8월 16일까지 펼쳐지는 제 11회 동두천 락페스티발에서
메인 라인업 (출연진)들이 서게 되는 본무대와 동일한 무대에서 공연하는 영예를 안게 된다.






 
고교부 본선 진출팀 L.E.O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한국 락페스티벌의 전설 막이 오르다
[화보] ”동두천 락 페스티벌 본선 대회 모습들”
대학부 본선 진출팀 외인부대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한국 락의 미래를 밝힌다.
[화보] ”8월 1일과 2일 양일간 펼쳐진 ”동두천 락 페스티벌 예선전” 모습들””
고교부 본선 진출팀 시즈더데이(Seize The Day)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고교부 본선 진출팀 미스터갱 ( Mr.Gang )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고교부 본선 진출팀 파란별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동두천 락 페스티벌 예선전 뜨거운 열기
<화보종합>동두천 락 페스티벌 예선전, 그 뜨거웠던 열기
동두천 락 페스티벌 예선전
제11회 고교 대학 일반 락 밴드 전국 경연대회 이모저모
동두천 락페스티벌 일반부 본선 진출 5개팀 공연 및 인터뷰
뉴스스크랩하기
엄인현 (vjshinma@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동두천 락 페스티벌섹션 목록으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와ㅇㅇㅇㅇ (2009-08-15 23:14:57)     316   186  
기타누나멋져요♥♥♥♥♥♥
엄인현 (2009-08-24 14:19:49)    
  동두천 본선무대에서도 베이스치는 여자멤버를 비롯한 엑시즈 모든 멤버들에 대한 관계자들의 평과 인기가 상당히 좋았었습니다.본선관련 영상과 기사도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건쥐앤 로주 (2009-08-13 12:07:42)     340   179  
무대 매너가 요즘 트렌드네요 ~ 잘하니 악플도 없고 너무 보기 좋아요 조금 더 노력하면 상위입상도 가능할것 같아요 화이팅
 어디 (2009-08-12 23:23:38)     305   209  
어디사시는지들
엄인현 (2009-08-13 13:51:55)    
  기사에 써 있는 것처럼 멤버 모두 저동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이열 (2009-08-12 23:22:06)     291   198  
기타누나 ♡
 조타조타 (2009-08-12 16:28:26)     351   163  
오ㅋㅋㅋㅋㅋㅋㅋ조타 너~어~~무 조타 멋있다 전에 공연봣는데 관객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쩔어요
 멋있다 (2009-08-12 13:59:37)     312   184  
우와멋있다 제일잘하는거같아요 멋있네요
 짱임 (2009-08-12 12:36:31)     315   236  
얘네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얘네 일산에서 공연하는거 봣는데 진짜 멋졌음 크게될듯ㅋㅋㅋㅋㅋ
엄인현 (2009-08-12 13:45:28)    
  네 엑시즈 친구들 참 잘하죠.시간되시면 동두천 본선무대에도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남광 (2009-08-11 22:50:05)     339   202  
갠적으로 보컬 굿
 LLL (2009-08-11 11:00:23)     290   184  
딥퍼플의 목소리가 살짝 비슷하다
 삭앗다 (2009-08-10 23:01:34)     408   175  
ㅋㅋㅋㅋㅋㅋㅋ아놔 가운데 꽃남방 몇살임??/ 일반부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삭앗닼ㅋㅋㅋㅋㅋㅋ
엄인현 (2009-08-11 11:05:33)    
  본 기자가 알아본 정보로는 중학교때부터 한팀으로 활동했던 친구들입니다. 드럼을 맡은 멤버도 고등학생이구요^^. 기사에 링크로 걸어드린 팬카페 가서 보시면 다른 분위기 (?)의 사진들도 많이 있습니다.^^
 권지용 (2009-08-10 21:27:35)     300   190  
최고다
 엄인현 (2009-08-10 11:32:39)     292   176  
네 이친구들 정말 잘하죠? 현장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친구들 무대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ㅋㅋㅋㅋ (2009-08-10 01:43:55)     313   182  
보컬이 매우 액슬로즈스럽네요 멋있어요
 엄인현 (2009-08-09 13:28:28)     323   156  
고교부 본선 진출팀의 공연영상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고교부 본선 진출팀 시즈더데이(Seize The Day)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2009-08-09 22:50:48)
이전기사 : 고교부 본선 진출팀 파란별의 인터뷰 및 공연 실황 (2009-08-08 23:54:25)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