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천연케어 '퍼피러브', 최초 동물의약외품 등록:엔티엠뉴스
로고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천연케어 '퍼피러브', 최초 동물의약외품 등록

최인규 | 기사입력 2015/12/16 [09:19]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천연케어 '퍼피러브', 최초 동물의약외품 등록

최인규 | 입력 : 2015/12/16 [09:19]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천연케어 브랜드 '퍼피러브(대표 유지현)'가 업계 최초로 동물의약외품 등록을 하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지금까지 동물의약외품 제조업체는 많지만 핸드메이드로 천연케어를 맞춤으로 제작하면서 동물의약품 허가를 받은 곳은 퍼피러브가 최초다.

퍼피러브의 반려동물 케어제품들은 건강에 해로운 의약성분(스테로이드, 항생제 등)이 들어있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무방부제, 무화학제품, 화학계면활성제, 탈크는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 재료만을 이용해서 만든다.

물론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관에 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주문 후 만들어지는 오더메이드제품이라 제작기간을 필요로 한다.

퍼피러브는 강아지나 고양이의 불리불안, 혹은 심하게 짖거나 극성맞은 행동을 할 경우 '펫 아로마테라피'를 적용하여 1:1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인공향이 아닌 고가의 100% 천연에센셜 오일을 사용한다.

회사관계자는 "인공향은 단순히 향기만을 위한 것이고 향이 강해 후각이 민감한 반려동물들에게 사용할때 재채기를 하는경우를 많이 경험하셨을것" 이라며 "가격이 고가여도 천연에센셜오일을 고집하는 이유는 반려동물에게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도록 함"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로마 발향스프레이, 천연 에센셜오일을 이용한 소이캔들 등으로 반려동물 불리불안이나 환경의 변화, 나쁜 습관에도 심리적인 안정에 도움을 주며 후각이 민감한 반려동물만을 위해 만들어진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목욕을 두려워하는 반려동물은 진정을 시켜줄 수 있는 블랜딩으로,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경우는 기분전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큼한 블랜딩으로, 밤에 잠을 못자는 경우에는 릴렉스아로마로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블랜등으로 퍼피러브 사이트(
http://puppylove.co.kr/ )my pet 게시판에 아기정보를 남기면 상담 후 맞춤케어 블랜딩으로 보내주는 것이 퍼피러브만의 오더메이드 맞춤케어 솔루션이다.

회사관계자는 "모두다 똑같은 제품이 아닌 꼭 필요한 케어를 위해서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고 넘치는 부분은 적절하게 견체를 피모타입과 성향을 파악하고 이해하고 블랜딩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환절기가 되면 강아지 각질이나 가려움으로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퍼피러브 아로마 스파'와 '퍼피러브 플로럴미스트'로 피부유연과 보습에 도움을 주어 가려움 완화, 건강한 피부관리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고가의 펫샵에서만 예약 후 받아야하는 스파를 가정에서 이동의 불편함 없이 좀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그외에 산책전후 아스팔트와 자갈 등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풋패드보호와 미끄럼방지를 위한 발바닥 패드전용 '퍼피러브 오가닉 힐링포우밤'도 인기품목이며 반려동물의 초롱초롱한 눈에 이물질제거, 눈주위 분비물제거를 위한 '퍼피러브 오가닉 아이워시', 눈물냄새와 뽀송뽀송하고 맑고 예쁜 얼굴관리에 '퍼피러브 페이스파우더', 강아지 아토피나 소양증에 도움이 되는 반려가족들의 천연케어용품과 펫푸드(강아지죽, 육포, 베이커리 등)가 다양하다.

더불어 화학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샴푸는 강아지들 피부에 해롭고 실제로 목욕을 하고 나면 피부가 붉어지고 가려워하는 원인이 되는데 사과의 아미노산에서 추출한 애플워시를 사용한 천연샴푸는 강아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청결하게 세정을 해준다.

또한 스테로이드등의 의약성분이 들어있지 않는 식물성오일로 만든 천연연고도 (아토엔살브, 오가닉님밤, 오가닉 카렌듈라밤, 자운힐링밤) 베스트 품목중 하나이다.

퍼피러브의 이 모든 제품들은 반려가족과 함께 생활하면서 개발한 제품들로 우선은 강아지에게 안전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였고 강아지(말티즈)에게 사용하려고 구매했던 파우더가 너무 화학적인 냄새로 사용도 못하고 구매했다 버리고를 반복하다 깨끗한 얼굴로 관리해주고 싶은 마음에 개발하게 된것이 탈크프리, 천연파우더로 만든 '퍼피러브 페이스 파우더'로 눈물로 인해 젖은 털들을 뽀송하게 관리해주며 더이상 착색되지 않도록 코팅작용에도 도움을 주며 눈주위를 청결하게 해주어 눈물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강아지들은 이를 닦아도 치약을 뱉을 수 없기 때문에 꿀꺽 삼켜도 안심인 식재료를 사용하였으며 양치하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시작할 수 있다고 한다.

퍼피러브 유지현 대표는 "퍼피러브는 반려동물 천연케어&펫 아로마테라피를 적용하여 제품 하나하나 핸드메이드 맞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며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매진하며 체질별로 맞춘 내츄럴 펫푸드로 강아지 수제간식, 스트레스완화와 치석제거에 좋은 연골류(상어연골, 양등뼈, 송아지목뼈, 상어스킨), 털이 많이 빠지는데 도움이 되는 콜라겐간식(치킨콜라겐, 비프콜라겐 등), 다이어트에 추천하는 간식 등 반려동물이 선호하는 크기나 식감에 따라 모두 맞춤제작이 가능하여 앞으로 반려동물들의 체질에 맞춰진 약선푸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 문의 : 010-3642-3808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