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단독취재] 에이프릴, 귀엽고 깜찍한 자기소개..:엔티엠뉴스
로고

[단독취재] 에이프릴, 귀엽고 깜찍한 자기소개..

김기태 | 기사입력 2015/12/22 [12:11]

[단독취재] 에이프릴, 귀엽고 깜찍한 자기소개..

김기태 | 입력 : 2015/12/22 [12:11]






(에이프릴(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이 귀엽고 깜찍하게 각자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ctrlNmedia에서 청정돌 'APRIL Winter Special Album '이 아프리카 TV 생중계로 공개했다.

에이프릴(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은 얼마전까지 활동한 무대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키워드 토크와 게임, 그리고 'APRIL Winter Special Album 의 앨범 소개와 순백의 의상을 입고 귀엽고 깜찍한 첫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에이프릴은 이번 앨범은 방송활동을 하지 않은 아쉬움에 팬들에게 미안해 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만남을 가질 것을 약속하였고, 이번 스페셜앨범은 2016년 캘린더 형식으로 구성되어 깜찍한 아이디어앨범으로 팬들에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앨범속에는 에이프릴과 함께 식사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이 들어있다고 하니 벌써부터 팬들에 반응이 뜨겁다.

APRIL Winter Special Album 은 12월 21일에 음원과 함께 정식 발매되었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사진갤러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