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번개맨> 탄생 비하인드가 담긴 제작기 영상 대공개!:엔티엠뉴스
로고

<번개맨> 탄생 비하인드가 담긴 제작기 영상 대공개!

최첨단 슈트 제작기부터 명품 OST까지 감독과 배우들이 직접 밝힌다!

서동희 | 기사입력 2016/01/29 [13:35]

<번개맨> 탄생 비하인드가 담긴 제작기 영상 대공개!

최첨단 슈트 제작기부터 명품 OST까지 감독과 배우들이 직접 밝힌다!

서동희 | 입력 : 2016/01/29 [13:35]

영화 <번개맨>이 탄생 비하인드 영상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먼저 조근현 감독의 인터뷰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감독이 직접 밝힌 연출 의도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영화를 더욱 기대케 한다.

조근현 감독은
할리우드 히어로물 같은 비주얼을 한 번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 잘 만들 수 있겠다는 확신과 내용이 유치하지 않으면서 건강한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확신을 가지고 작업했다.”며 자신감을 비쳤다. 또한 한 벌당 약 6개월의 제작 기간이 걸린 번개맨의 최첨단 슈트와 무게가 실제 20kg에 달하는 마리오의 의상은 슈퍼히어로 무비다운 스케일을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와이어액션을 펼치고 있는 영상 속 번개맨의 모습은 TV와 공개방송에서는 구현할 수 없었던 번개맨의 비행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제작기 영상에는 완벽한 뮤지컬 공연 장면을 만들기 위해 매주 4~5회 혹독한 연습을 했던 배우들의 땀과 노력을 엿볼 수 있다.

2
개월에 걸친 사전 연습을 통해 더욱 완벽한 장면을 만들고자 노력했던 배우들은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이번 영화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OST는 락, 발라드, 오페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화 속에서 다양한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제작기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번개맨>은 번개맨의 초능력을 없애려는 악의 축의 음모로 위기에 빠진 번개맨과 이를 구하기 위한 조이랜드 친구들의 숨막히는 모험을 그린 작품. 새로워진 번개맨 캐릭터와 스토리, 업그레이드된 시각효과로 무장, 오는 2 11일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