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프로방스 스타일의 친환경 베딩.리빙 브랜드:엔티엠뉴스
로고

프로방스 스타일의 친환경 베딩.리빙 브랜드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6/02/09 [12:29]

프로방스 스타일의 친환경 베딩.리빙 브랜드

플러스부 | 입력 : 2016/02/09 [12:29]

LF (대표 : 구본걸,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의 리빙∙베딩 전문 브랜드 잘라(JALLA)가 건조해지는 공기가 기승을 부리는 환절기를 대비하여,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자카드 호텔 베딩 컬렉션’을 제안한다.


잘라(JALLA)의 ‘자카드 호텔 베딩 컬렉션’부드럽고 견고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여 포근한 터치감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또한, 남다른 컬러 감각으로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컬러가 눈길을 끌며, 문양을 따라 광택을 띄는 패턴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첨단 기술로 만들어 낸 홀로필 솜 충전재를 통해 소재 면에서 남다른 차별성을 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적의 충전재로 평가 받는 홀로필 솜은 공기 순환력이 뛰어나 밤새 일정 체온을 유지해 안정적인 수면을 도울 뿐 아니라, 세탁이 편리해 위생적이다. 뿐만 아니라, ECO 인증을 받은 탁월한 향균성과 항진드기 효과로 알레르기성 비염이나 천식이 있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알레르기 질환이 극심해지는 환절기에 건강한 침실 환경을 유지시켜준다.

한편,잘라(JALLA)는 LF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프랑스 현지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