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MBC [몬스터] 이기광-이열음, 집중 또 집중! ”열혈” 촬영현장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MBC [몬스터] 이기광-이열음, 집중 또 집중! ”열혈” 촬영현장 공개!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08 [12:10]

MBC [몬스터] 이기광-이열음, 집중 또 집중! ”열혈” 촬영현장 공개!

김기태 | 입력 : 2016/03/08 [12:10]

 배우 이기광과 이열음의 열정 가득한 촬영현장이 포착됐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극본 장영철·정경순, 연출 주성우, 제작 이김프로덕션)에서 찰떡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기광과 이열음의 파이팅 넘치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리허설을 하며 감독의 설명에 집중하거나 대본에 집중하는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모든 촬영에 열심인 이기광과 이열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촬영 쉬는 시간 브이를 그리며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활기 가득한 현장 분위기가 짐작된다.

이기광과 이열음은 극중 강지환과 성유리가 연기하는 강기탄과 오수연의 10대 시절인 이국철과 차정은을 맡아 연기내공 탄탄한 선배 배우들과 함께 즐거운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 현장에서 막내라인인 이기광과 이열음은 선배 배우들에게 항상 배우려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연기에 대한 노력과 열정이 선배 배우들 못지않아 어느 장면 하나 허투루 넘어가지 않는다고. [몬스터]에서 보여줄 이기광과 이열음의 활약이 기대가 되고 있다. 
 
[몬스터] 제작진은 “힘든 촬영에도 지친 내색 없이 항상 웃고 파이팅을 전하는 이기광과 이열음은 극 초반에만 볼 수 있다는 것이 아까울 정도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추운 날씨에 고생하면서도 완벽한 장면을 위해 노력한 두 사람의 열연을 [몬스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전설의 마녀], [백년의 유산]. [애정만만세]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기황후], [돈의 화신], [샐러리맨 초한지], [자이언트]의 대본을 쓴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손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 정보석, 박영규, 이덕화, 김보연, 정웅인, 김혜은, 이엘, 진태현, 조보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몬스터]는 3월 2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