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결혼계약” 유이, 뉴이스트 응원에 어깨 힘 ”내 동생들이 최고”:엔티엠뉴스
로고

”결혼계약” 유이, 뉴이스트 응원에 어깨 힘 ”내 동생들이 최고”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14 [10:09]

”결혼계약” 유이, 뉴이스트 응원에 어깨 힘 ”내 동생들이 최고”

김기태 | 입력 : 2016/03/14 [10:09]
 
뉴이스트가 13일 유이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며 응원에 나섰다.

 

유이는 현재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의 주인공 '강혜수'역으로 출연 중이다.

 

뉴이스트는 유이의 촬영 현장에 직접 방문 배우들과 제작진 등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대접하며 유이를 응원했다.

 

유이는 뉴이스트의 응원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촬영을 이어갈 수 있다고 한다.

 

뉴이스트는 SNS를 통해 "[NU'PAPA] #플레디스 #유이 선배님의 #결혼계약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며 유이와 결혼계약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유이도 SNS를 통해 "멋쟁이 뉴이스트 대박 선물!!!♡ 진짜 완전 감동.. 너네 진짜 짱이다!! 고마워~ 뉴이스트!!ㅎㅎ 힘내서 열심히 할께!!^^ 주말엔 결혼계약과 함께!!♡"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하며 뉴이스트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4번째 미니앨범 'Q is'의 타이틀곡 '여왕의 기사'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플레디스 제공]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