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보이그룹 히스토리, ‘진짜’ 남자로 돌아온다! 4월 11일 컴백 확정:엔티엠뉴스
로고

보이그룹 히스토리, ‘진짜’ 남자로 돌아온다! 4월 11일 컴백 확정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29 [21:56]

보이그룹 히스토리, ‘진짜’ 남자로 돌아온다! 4월 11일 컴백 확정

김기태 | 입력 : 2016/03/29 [21:56]

5인조 보이그룹 히스토리가 오는 4월 ‘진짜' 남자로 돌아온다.
 
히스토리는 29일 0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번째 미니앨범 '힘(HIM)'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오는 4월 11일 공식적으로 컴백을 알렸다.
 
최근 히스토리는 일본에서 발매한 두 장의 싱글 앨범으로 일본 데뷔 4개월만에 타워레코드 전점 싱글 차트 정상을 찍은 데 이어 오리콘 싱글 차트에서도 잇달아 괄목할 만한 성적을 기록하며 자타공인 차세대 한류돌로 급부상, 국내에서의 관심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이에 히스토리는 전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과 더욱 견고해진 콘셉트로 팬들의 기대에 더욱 보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공개된 새 앨범 'HIM'의 커버 이미지에는 저마다의 시선으로 뒤돌아 서 있는 멤버들의 더욱 정제되고 세련되진 모습에 절로 시선이 쏠린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4번째 미니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 the HISTORY)'를 통해 탄탄한 복근과 카리스마 칼군무로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던 히스토리는 올해 첫 활동을 시작하며 더욱 강력해진 진짜 남자의 매력을 예고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앨범명 ‘HIM’처럼 음악적으로나 비주얼적으로 멤버들의 남성적인 매력을 더욱 강조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혀 더욱 기대를 높였다.  
 
히스토리는 이번 앨범 커버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30일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개인별티저, 프리리스닝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베일을 하나씩 벗을 예정이다.
 
[사진 = 로엔트리 제공]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