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이 신 멜로퀸 등극, 시청률 견인차 역할 톡톡:엔티엠뉴스
로고

유이 신 멜로퀸 등극, 시청률 견인차 역할 톡톡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4/04 [16:34]

유이 신 멜로퀸 등극, 시청률 견인차 역할 톡톡

김기태 | 입력 : 2016/04/04 [16:34]

유이가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결혼계약’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시청률 상승세를 보여주며 신 멜로퀸으로 등극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유이는 MBC 주말 특별기획 ‘결혼계약’ 10회를 통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다.
 
유이는 결혼계약을 통해 강혜수역에 빠져든 섬세한 감성연기를 보여주며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이는 절절하고 애틋한 감성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또, 계속되는 화제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확고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이는 결혼계약을 통해 배우로써 다시 한 번 유이의 파워를 입증하는 기회로 만들었다. 또한, 20대 여배우로서는 소화하기 쉽지 않은 싱글맘 역할에 도전하며 유이의 가능성을 다시금 점쳐 볼 수 있는 계기로 만들어 주었다.
 
유이는 화려한 외모 뿐 만 아니라 연기력을 통해 자리매김을 하며 다양한 역할 소화에도 부담 없는 진정한 배우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