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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화적 붓터치와 기하학적 모티프 적용 브리오니, 컬러 블록 아이템:엔티엠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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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화적 붓터치와 기하학적 모티프 적용 브리오니, 컬러 블록 아이템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6/06/09 [19:26]

회화적 붓터치와 기하학적 모티프 적용 브리오니, 컬러 블록 아이템

플러스부 | 입력 : 2016/06/09 [19:26]

1945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명품 남성복 브랜드, 브리오니(Brioni)는 이탈리아의 저명한 건축가 카를로 스카르파(Carlo Scarpa)로부터 영감을 받은 16SS 시즌의 컬러 블록 아이템을 제안한다.

브리오니는 핸드페인팅과 핸드스크린 등 브랜드 고유의 사토리얼 터치를 적용하여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컬러 블록 아이템들을 탄생시켰으며, 이는 포멀수트와 타이를 비롯하여 캐주얼 셔츠, 니트, 트라우저, 써머 리조트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쇼츠와 스윔웨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그린과 카키, 파빌리온 블루(밝은 파랑색), 로열 블루(밝은 남색), 피콕 블루(짙은 청록색), 스틸 그레이(어두운 회색) 등 풍부하고 감각적인 컬러를 사용하였으며, 회화적인 붓터치 효과를 더하거나 기하학적 모티프의 패턴을 적용하여 우아하고 세련된 멋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리오니의 사토리얼 헤리티지를 담은 컬러 블록 아이템은 그랜드하얏트서울, 서울신라호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브리오니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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