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엘리시안에 스키장에 남이섬 슬로프가...:엔티엠뉴스
로고

엘리시안에 스키장에 남이섬 슬로프가...

6일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서 남이섬 슬로프 명명식 열려

문화부 | 기사입력 2016/12/06 [21:08]

엘리시안에 스키장에 남이섬 슬로프가...

6일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서 남이섬 슬로프 명명식 열려

문화부 | 입력 : 2016/12/06 [21:08]


6일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리조트(대표 김시민) 스키장에서 남이섬과 엘리시안 임직원들이 모여 ‘남이섬 슬로프’ 명명식을 가졌다.


남이섬 슬로프는 남이섬과 엘리시안이 지난 6월 남이섬에서 맺은 ‘북한강 상생백년협약’ 사업의 일환이다. 북한강을 사이에 두고 인접한 두 관광지는 서로의 장점을 나누고 발전시켜 나가자는 뜻을 약속 한 바 있다.

이에 엘리시안 리조트 내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스키코스를 남이섬 슬로프로 명명하고 남이섬의 사계절 풍경과 눈사람 포토존을 설치했다.

남이섬에도 50년간 방치된 고가수조를 이용해 폭포를 만들고 이 주변을 ‘엘리시안 폭포정원‘으로 명명해 관광객들에게 엘리시안을 널리 알리고 있다.

전명준 남이섬 사장은 “앞으로도 두 관광지는 문화 및 인사, 관광 마케팅 협력분야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북한강 인근에 위치한 다른 관광지와도 협업하고 이를 벨트화 하여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대표명소 북한강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속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