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큰 얼굴 작아 보이게 하는 '코' 성형:엔티엠뉴스
로고

큰 얼굴 작아 보이게 하는 '코' 성형

전체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코의 성형은 아름다움을 더욱 빛내준다

생활의학부 | 기사입력 2009/10/14 [11:34]

큰 얼굴 작아 보이게 하는 '코' 성형

전체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코의 성형은 아름다움을 더욱 빛내준다

생활의학부 | 입력 : 2009/10/14 [11:34]

 

성형 수술 중에서도 눈과 코의 수술이 가장 일반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중 코는 얼굴의 중심에 자리하면서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부위이다.

그만큼 신중하게 자신에게 딱 맞는 스타일의 코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성형 수술 상담 시에는 자신이 원하는 코를 가진 연예인의 사진을 준비해간다.
하지만 이 사진의 선택에서부터 성형 수술의 성공 여부는 판가름이 난다.
예쁜 코를 먼저 찾을 것이 아니라 자신의 얼굴형을 파악하는 것이 먼저인 것인데, 누군가의 코가 예뻐 보이는 것은 단지 코가 예뻐서라기보다는 전체 얼굴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인 것이다.

자 이제 거울을 들고 자신의 얼굴형을 파악하자.

얼굴형이 넓은 사람들은 보통 턱 수술에 대해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턱 수술보다 간편하게 얼굴형을 변신시켜주는 방법이 바로 코 성형인데, 코를 높이면 얼굴에 입체감이 생겨 전체적으로 얼굴형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이때 염두 해야 할 점은 콧대의 두께. 많은 이들이 얼굴형에 대한 고민 없이 좁고 높은 코만을 원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비교적 넓은 볼을 가진 이들에게 좁은 콧대는 상대적으로 볼을 더 넓어 보이게 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얼굴형을 가진 이들에게 딱 어울리는 코가 바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손담비의 코이다. 그녀는 다른 여성 연예인들에 비해 약간 넓은 콧대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로 인해 그녀의 얼굴은 더욱 작고 입체적으로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코가 주는 이점은 단순히 입체적인 얼굴형만이 아니다. 손담비만의 서구적이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그녀의 코는 매우 큰 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만약 넓은 얼굴형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손담비의 코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당신도 갸름한 얼굴은 물론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는 여인으로 변신할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성형외과 전문의 박진혁 원장 >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