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D-2 홍준표 후보, 경남.부산 PK지역 돌며 집중 유세:엔티엠뉴스
로고

D-2 홍준표 후보, 경남.부산 PK지역 돌며 집중 유세

'(강릉 산불 피해지역)일정때문에 경남에 있어 올라가지 못하게 돼 죄송스러워'

김현민 | 기사입력 2017/05/07 [21:42]

D-2 홍준표 후보, 경남.부산 PK지역 돌며 집중 유세

'(강릉 산불 피해지역)일정때문에 경남에 있어 올라가지 못하게 돼 죄송스러워'

김현민 | 입력 : 2017/05/07 [21:42]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는 7, 울산을 찾아 “(울산으로 이사왔던 74) 당시 울산은 기회의 땅이었다살 길을 찾아 모여든 110만 울산 시민의 꿈이 홍준표라고 말했다.

이날 홍 후보는 거제.창원.양산 등 경남지역과 울산.부산을 돌며 PK(부산.경남)민심에 지지를 호소했다.

울산 자유의 거리를 찾은 홍 후보는 이 나라의 가장 밑바닥에 있던 무지렁이 출신도 대통령이 될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경남 창녕 남지읍에서 태어난 홍 후보는 74년 울산으로 이사했다.

홍 후보
내 아버지는 당시 울산 현대조선소에서 일당 800원을 받던 야간경비원이었다서민이 잘 살고 서민의 자식이 출세하는 나라를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 삼성중공업 크레인 사고 사망자를 조문했다. 이어 위안부 피해자인 김복득 할머니를 방문한 후 기자들에게 지난 번 한·일 위안부 합의는 옳지 않다외교조약도 아니고 공동선언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전날 홍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저는 일정때문에 경남에 있어 올라가지 못하게 돼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고, 이날도 강릉 방문은 부인인 이순삼 여사가 대신 방문했다.

<김현민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