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POP 그룹 빅스(VIXX), 대만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엔티엠뉴스
로고

K-POP 그룹 빅스(VIXX), 대만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위촉

현지 최고의 인기 한류그룹으로 중화권 소비재 수출 적극 지원

신은주 | 기사입력 2017/05/29 [23:25]

K-POP 그룹 빅스(VIXX), 대만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위촉

현지 최고의 인기 한류그룹으로 중화권 소비재 수출 적극 지원

신은주 | 입력 : 2017/05/29 [23:25]
 <대만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빅스 멤버 레오>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는 6.22~24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될 <2017 한류박람회(KOREA BRAND&ENTERTAINMENT EXPO 2017)>의 두 번째 홍보대사로 케이팝(K-POP) 그룹 빅스(VIXX)를 위촉했다. 
 
빅스(VIXX)는 성공적인 음악활동을 통해 대만을 비롯해 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와 인지도를 보유한 한류 아이돌 그룹이다. 
 
오늘 행사를 계기로 산업부와 KOTRA는 총 2팀의 대만 홍보대사 위촉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박람회 개최 준비와 현지 홍보 등에 돌입할 계획이다. 
 
빅스(VIXX)는 현지 인기 케이팝(K-POP) 그룹이라는 장점을 활용하여 다양한 홍보대사 역할을 집중 수행할 예정이다. 
 
박진규 산업부 무역정책관은 "현지에서 돋보이는 스타성을 보유한 홍보대사 빅스를 홍보 브랜드로 적극 활용한다면 산업-문화 융합 마케팅의 성공사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며, "대만 한류박람회를 통해 중화권 시장에 우리 기업들이 한류마케팅 효과를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