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추미애 대표, '국정농단 새 국면, 박근혜 전 대통령 추가 수사 필요':엔티엠뉴스
로고

추미애 대표, '국정농단 새 국면, 박근혜 전 대통령 추가 수사 필요'

박 전 대통령에게 전달된 뇌물의 최종 사용처에 대한 의혹이 더욱 커져

신대식 | 기사입력 2017/11/04 [02:30]

추미애 대표, '국정농단 새 국면, 박근혜 전 대통령 추가 수사 필요'

박 전 대통령에게 전달된 뇌물의 최종 사용처에 대한 의혹이 더욱 커져

신대식 | 입력 : 2017/11/04 [02:30]

3
,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박근혜 정권 시절 국정원의 특수활동비 청와대 상납 의혹으로 국정농단 사건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다고 지적했다.

지금까지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국정농단 사건 직접개입 여부가 불분명했지만, 관련 진술이 확보됐으니 재수사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추 대표는 박 전 대통령이 이번 사건에 직접 등장했다는 건 국정농단 수사가 새 국면으로 들어갔다는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언론보도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 지시로 특수활동비를 상납받았다고 한다박 전 대통령 통제에 따라 뇌물 금고를 따로 마련해 사용했다는 증언도 확보했다고 한다고 지적했다.

추 대표는 예상을 깨고 박 전 대통령 직접적 지시와 통제에 의해 사용과 관리가 돼왔다는 것이라며 진술이 사실이라면 박 전 대통령의 뇌물 수수가 확인된 것이므로 추가 수사가 뒤따를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전 대통령에게 전달된 뇌물의 최종 사용처가 어디였는지에 대한 의혹이 더욱 커졌다진실은 결코 은폐될 수 없다. 검찰은 성역없는 수사로 사건 진상을 밝혀야 한다고 밝혔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