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남이섬서 만나는 뮤지컬 팝페라 ‘그레이스’ 감동의 무대:엔티엠뉴스
로고

남이섬서 만나는 뮤지컬 팝페라 ‘그레이스’ 감동의 무대

이종우, 김한재, 이율, 김미혜 등 환상의 하모니... 전 연령 관람가능

문화부 | 기사입력 2017/12/14 [23:35]

남이섬서 만나는 뮤지컬 팝페라 ‘그레이스’ 감동의 무대

이종우, 김한재, 이율, 김미혜 등 환상의 하모니... 전 연령 관람가능

문화부 | 입력 : 2017/12/14 [23:35]


남이섬 노래박물관 매직홀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2017 신나는 예술여행, 문화 나눔 콘서트뮤지컬 팝페라 팀 그레이스공연이 열린다.


오는 17일 일요일 오후 1, 2302차례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이종우, 김한재, 이율, 김미혜 총 4명의 배우가 출연하며 디즈니 OST, 뮤지컬 갈라쇼 등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공연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재단법인 노래의섬(031-580-8015)으로 전화하거나, 남이섬 공식홈페이지-남이섬소식(namisum.com/culture/calendar)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남이섬에서는 국제적 관광지에 걸맞게 연간 600회 이상의 공연과 전시가 열리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비보이 엠비크루’ &힙합듀오 듀넘의 공연이 오는 24(), 25() 각각 오후 1, 2시 남이섬 매직홀에서 열릴 예정이며, 오는 30일 천재기타리스트 장하은과 필로스 기타앙상블 역시 남이섬 매직홀에서 오후 1, 2시 열릴 예정이다.

또 오는 16일부터 내년 225일까지 남이섬 평화랑에서 동화작가 신정민의 고래가 있는 민화이 열린다. 이밖에도 섬 곳곳에서는 나미콩쿠르 수상작전, 야생조류 사진전 등 다양한 공연과 전시가 열려 가족, 연인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 조금 더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남이섬 안에 있는 호텔정관루에서 숙박을 할 수 있다. 이번 겨울부터 시행되는 남이섬은 별밤이 아름답습니다는 섬의 밤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장에서 예약 가능하며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남이섬 내에는 실력을 갖춘 조리사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겨울시즌 메뉴와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로 고객을 유혹하기도 한다.

아시안 패밀리레스토랑 동문은 할랄 인증을 받은 음식부터 따끈한 국물이 매력인 육개장칼국수와 똠얌꿍쌀국수가, 한식당 남문은 가마솥한우소고기국밥과 일품삼계탕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섬향기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하동섬진강재첩국과 녹두전이, 간단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고목은 신메뉴인 페세파스타와 남이섬눈사람떡볶이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겨울의 낭만과 새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한 남이섬으로 가는 방법은 승용차 이용 시 내비게이션 주소검색에서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를 검색하거나 명칭 검색에서 남이섬 매표소/남이섬 선착장을 찍으면 된다. 대중교통 이용 시 남이섬에서 가장 가까운 전철역(기차)과 버스터미널은 가평역(경춘선)과 가평시외버스터미널이며 둘 다 2km 거리에 있어 택시 이용 시 약 3천원이 든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