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세븐틴, 캐럿랜드 오픈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9월24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8-09-23 19:45:46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2018년02월07일 01시2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세븐틴, 캐럿랜드 오픈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
 
지난 2일,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 이하 '캐럿 랜드')'가 2일 저녁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7000여 명의 팬들과 만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캐럿 랜드'를 선사했다.  세븐틴은 '캐럿랜드'로 총 3회에 걸쳐 2만 명의 팬들과 함께한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첫 팬미팅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된 만큼 한층 더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세븐틴은 이날 오프닝 무대로 글쎄’ ‘울고 싶지 않아’ ‘모자를 눌러 쓰고’ ‘박수’의 무대가 연달아 선사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후 세븐틴은 유닛 무대로 '바람개비', '13월의 춤', 'TRAUMA' 등 주요 수록곡 무대와 여러 VCR 영상 등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우리끼리 연습하면서 정말 많이 웃었다”던 유닛 교체 무대로 퍼포먼스 유닛은 보컬 무대를 힙합 유닛과 보컬 유닛은 각각 퍼포먼스 유닛과 힙합 유닛의 무대를 대신했는데, 세븐틴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는 무대였다.

또한 세븐틴은 팬들을 위해 신선하고 다양한 코너를 직접 기획, 준비하여 팬들과 함께 알차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총 3회 동안 진행된 팬미팅에서 세븐틴은 매번 다른 멤버가 MC를 맡아 입담을 자랑했으며, ‘나를 맞춰봐’, ‘키워드 토크’ 등 다양한 코너는 물론 세븐틴의 색다르고 귀여운 모습이 담긴 다양한 VCR 영상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 날 세븐틴은 발매를 앞둔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타이틀곡 ‘고맙다’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하루를 선사했다.  세븐틴은 5일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매된 두 번째 정규 앨범 'TEEN, AGE(틴, 에이지)'의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앨범으로,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는 내용을 담았다.

차예진기자/presschay@naver.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차예진 (presschayj@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연예가화제섹션 목록으로
[연예가화제]<포토>대체할 수 ...
[연예가화제]<포토>이요원 생일...
[연예가화제][포토]mc딩동과 함...
[연예가화제]<디올 어딕트>차가...
[연예가화제]<디올 어딕트>선미...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안성기 "진짜 거인...용필아, 우리 곁에서 많은 행복 주길 바래" (2018-03-13 22:40:08)
이전기사 : <포토>세계적 '머슬 퀸' 안인선, '맥스큐' 2월호 커버걸로 (2018-02-06 23:45:14)
<경향신문>머...
<경향신문>머나먼...
<경향신문>김성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