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우원식 원내대표, '남북정상회담, 최종 목적으로 가기 위한 시작':엔티엠뉴스
로고

우원식 원내대표, '남북정상회담, 최종 목적으로 가기 위한 시작'

'역사적인 순간이 내일로 다가왔다!'

이서형 | 기사입력 2018/04/27 [02:06]

우원식 원내대표, '남북정상회담, 최종 목적으로 가기 위한 시작'

'역사적인 순간이 내일로 다가왔다!'

이서형 | 입력 : 2018/04/27 [02:06]
 
26,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가 역사적인 순간이 내일로 다가왔다라며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날 우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를 통해 내일 회담은 그 자체로 한반도 역사는 물론 세계사적으로 큰 의미를 던지는 것이 분명하다고 밝혔다.

우 원내대표는 우리가 이 순간을 더 기다리고 기대하는 것은 내일이 끝이 아니라, 한반도 평화라는 최종 목적으로 가기 위한 진짜 시작이라는 것이라며 한반도 평화를 시작으로 한 동북아 평화와 세계평화는 미국과 중국, 일본, 러시아 등 주변국은 물론 세계 각국의 협조 없이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남북정상회담 제안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가 평화와 화해를 위한 문재인 정부 노력에 적극 지지를 보냈듯, 미국은 물론 중국과 일본, 러시아 등 주변국은 평화세계를 이루는데 끝까지 동참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우 원내대표는 정부와 여당은 평창에서 씨앗을 뿌리고 판문점에서 키워낸 평화 새싹이 한반도 전역에 만개할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서형 기자/news112@ntm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