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김동철 원내대표, 정부.여당에 '드루킹' 사건 특검 재차 요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8월2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9-08-23 03:21:56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국회/정당
2018년05월02일 11시3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김동철 원내대표, 정부.여당에 '드루킹' 사건 특검 재차 요구

1
, 김동철 바른미래당 원내대표는 드루킹사건과 관련해 정부.여당에 다시 특검을 요구했다.이날 김 원내대표는 원내대책회의에서 "대선 불법 여론조작의 주범이 구속된지 40일이 지났지만 진상규명된 것이 없다"고 강조했다.

김 원내대표는 "경찰은 권력 앞에 고질적인 늑장, 봐주기 수사로 신뢰를 잃었고 검찰은 지난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수사 의뢰까지 받아 경공모의 공직선거법 위반여부를 수사했지만 무혐의로 종결한 전력이 있다""이런 상황만 봐도 드루킹-김경수 게이트 최상의 해법은 특검"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청와대와 민주당은 개인적인 일탈이라고 하고 자기들이 피해자라고 했다"면서 "그렇다면 피해자의 억울함을 우리가 풀어주겠다. 특검을 당장 도입해 낱낱이 진상을 규명하면 피해자의 억울함이 풀어지지 않겠나"라고 지적했다.

김 원내대표는 '선관위 디도스 사건', '최순실 국정농단' 등을 언급하며 "민주당이 과거에 특검을 요구한 것은 다 이뤄졌다""
경제와 민생에 집중하기 위해 국회 정상화가 필요하다. 민주당이 특검을 수용하면 정상화될 수 있다. 조속한 결단을 거듭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신대식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국회/정당섹션 목록으로
[국회/정당]정의당, '김성태 ...
[국회/정당]정세균 국회의장, ...
[국회/정당]민주당 '을지로 위...
[국회/정당]김동철 원내대표, ...
[국회/정당]손학규 대표, '나...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우원식 원내대표, '판문점 선언' 국회 비준 촉구 (2018-05-02 11:46:42)
이전기사 : 홍준표 대표, 부산 필승대회에서 김경수 경남지사 후보에 맹비난 (2018-05-02 11:32:55)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