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여성들의 치밀한 두뇌게임, 영화 '오션스8' 개봉 확정!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9월24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8-09-23 19:45:46
뉴스홈 > 연예 > 영화
2018년05월11일 02시0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여성들의 치밀한 두뇌게임, 영화 '오션스8' 개봉 확정!
산드라 블록.앤 해서웨이.케이트 블란쳇.민디 캘링 등 헐리우드 여배우 총 출동

케이퍼 무비의 전설 오션스시리즈가 오션스8’6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오션스8’은 뉴욕 최대 패션쇼인 멧 갈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500억원짜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전격 결성된 범죄 전문가들의 화끈한 활약을 그린 케이퍼 무비이다.

이전 오션스시리즈가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맷 데이먼 등 남자 배우들이 중심이었다면 이번 오션스8’은 산드라 블록,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아콰피나, 리한나, 헬레나 본햄 카터 등 할리우드 톱 여배우들이 무대이다.

산드라 블록은 조지 클루니가 분했던 대니 오션의 동생인 데비 오션 역을 맡아 작전의 설계자로서 활약하고 캐롤’, ‘토르:라그나로크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케이트 블란쳇은 작전 지휘관인 루 역으로 등장한다.

인터스텔라10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앤 해서웨이는 이들의 타깃이 되는 톱스타 다프네를 연기한다.

이외 미국 대표 개그우먼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민디 캘링, 에미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사라 폴슨, 자타공인 변신의 귀재 헬레나 본햄 카터가 각각 모조품 전문가, 전설의 베테랑, 스타일리스트 스파이로 변신한다.

한국계 배우이자 래퍼인 아콰피나는 천재 소매치기, 세 차례 그래미상을 거머쥔 팝아이콘 리한나는 브레인인 해커로 출연한다.

오션스8’은 흥미롭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두뇌게임으로 입담과 유머 등 특유의 위트와 경쾌한 매력이 발산된다.
헝거 게임: 판엠의 불꽃’ ‘씨비스킷의 게리 로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신대식 (ntmnewskr@gmail.co)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영화섹션 목록으로
[영화]영화 '챔피언', 일...
[영화]<포토>'미션 임파...
[영화]<포토.심은경, '염...
[영화]<포토>오랜만에 함...
[영화]<포토>역시 '숏 컷...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드디어 베일 벗은 영화 '공작'. 칸 영화제 홀렸다! (2018-05-14 19:39:16)
이전기사 : 전세계 역대 최단 기간 최고 흥행 기록 달성! (2018-05-08 19:55:41)
<경향신문>머...
<경향신문>머나먼...
<경향신문>김성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