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홍준표 대표, '한국당에 힘과 표를 모아달라' 몸 낮춘 읍소:엔티엠뉴스
로고

홍준표 대표, '한국당에 힘과 표를 모아달라' 몸 낮춘 읍소

홍 대표,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자 “간곡히 호소한다”며 몸 낮춰

윤원태 | 기사입력 2018/06/01 [00:52]

홍준표 대표, '한국당에 힘과 표를 모아달라' 몸 낮춘 읍소

홍 대표,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자 “간곡히 호소한다”며 몸 낮춰

윤원태 | 입력 : 2018/06/01 [00:52]
 
31,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문재인 정권의 일당독재를 막고 민생을 일으킬 당은 오로지 한국당이라며 한국당에 힘과 표를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6.13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 날인 이날 홍 대표는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1년간 우리 국민 중 형편이 나아진 분을 찾아보기 어려울 지경이라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한국당에 견제할 힘을 줘야 이 정권의 망국적 폭주를 막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홍 대표는 국민 삶이 나락으로 떨어지지만 이 정권은 자신들 만의 삶을 챙기는 데 타고난 재주를 보였다면서 비리가 많고 나쁜 짓을 했어도 정권과 코드가 맞으면 장차관에 임명되고 대통령과 가까우면 낙하산을 타고 공공기관을 전전했다고 현 정권을 비판했다.

이어 욕설.여배우 스캔들 의혹이 불거진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와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 연루 의혹을 받고 있는 김경수 경남지사 후보, 조폭 후원설이 나온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 등을 언급한 뒤 한국당은 이런 의혹에 휘말린 사람이 한 명도 없는데 민주당은 왜 다 이 모양이냐고 비판했다.

홍 대표는 서민과 중산층을 위한 정당으로 환골탈태했다낡은 인물 청산했고, 낡은 제도와 조직을 개선했으며 기득권을 내려놓고 서민과 중산층 위한 정책을 채워 넣었다고 한국당이 변모했음을 강조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터무니없는 여론조사에 속아 소중한 표를 포기하지 말라문재인 정권 폭주의 끝은 국민 좌절과 대한민국의 몰락이다. 깨어있는 국민의 한 표가 나라를 구하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평소 공격적인 화법을 구사해 온 홍 대표는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이날만큼은 간곡히 호소한다고 재차 말하며 몸을 낮췄다.

<윤원태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