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18 부산국제모터쇼” 풍성한 부대행사, 놓치면 아쉬워요~:엔티엠뉴스
로고

”2018 부산국제모터쇼” 풍성한 부대행사, 놓치면 아쉬워요~

이호진 | 기사입력 2018/06/02 [08:20]

”2018 부산국제모터쇼” 풍성한 부대행사, 놓치면 아쉬워요~

이호진 | 입력 : 2018/06/02 [08:20]

다음달 8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되는 부산국제모터쇼는 완성차 전시 이외에 1주차, 2주차, 색깔을 달리하며 다양한 부대행사가 동시 개최되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벡스코 제2전시장(신관) 3층에서는 캠핑카 쇼, 한국자동차제조산업전, 퍼스널 모빌리티전시회, 자동차생활관, RC카레이싱챔피언십, 오토디자인어워드수상작 전시 등 남녀노소 관람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풍성한 부대행사들이 펼쳐진다. 또한 벡스코 제2전시장 1층 야외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를 시승할 수 있는 신차 시승행사가 개최된다.

세부행사를 살펴보면 먼저 국내 최고가 벤츠 스프린터 캠핑카 및 최신 캠핑카와 카라반이 총 출동하는 ‘캠핑카 쇼’가 6월 7일부터 10일까지 벡스코 제2전시장(신관) 3층에서 열린다. 최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국산 캠핑카인 에이스캠퍼와 제일모빌, 다온티앤티, 에어밴, 스타모빌을 필두로 은하모빌, 화이트하우스코리아, 자동차시대캠핑카, 듀오탑, 위크캠프가 참가한다.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기몰이중인 국산 캠핑카의 전 모델을 한 자리에서 비교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독일의 명품 카라반인 비스너와 펜트, LMC, 데스랩스가 참여하고 슬로베니아의 아드리아와 영국을 대표하는 카라반 브랜드인 코치맨 과 엘디스, 루나도 부산을 찾는다. 미국을 대표하는 캠핑카 브랜드로는 위네바고와 오라이언, 로드트랙, 소노마, 팔로미노가 부산모터쇼에 첫 선을 보인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대표 캠핑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캠핑카쇼’를 통해 최근 RV시장의 흐름과 RV선진국인 유럽과 북미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벌써부터 캠핑마니아 및 동호회를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대한민국 캠핑카쇼가 성장하고 있는 캠핑카 시장과 함께 올바른 레저 문화를 확산시키는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호진기자/soju884@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