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수지와 결별” 이동욱, JTBC ”라이프”서 날카로운 연기 변신 기대:엔티엠뉴스
로고

”수지와 결별” 이동욱, JTBC ”라이프”서 날카로운 연기 변신 기대

최혜련 | 기사입력 2018/07/04 [03:27]

”수지와 결별” 이동욱, JTBC ”라이프”서 날카로운 연기 변신 기대

최혜련 | 입력 : 2018/07/04 [03:27]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최근 결별 소식을 전한 배우 이동욱이 드라마 '라이프'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동욱은 23일부터 방영예정인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연출 홍종찬, 극본 이수연)에서 섬세하고 날카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최근 공개된 '라이프'의 캐릭터 포스터에서 이동욱은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감과 날카로운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굳게 다문 입술과 날카로운 메스의 날처럼 예민하게 빛나는 눈빛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터질 듯 긴장감을 품고 시선을 집중하게 만든다.
 
'라이프'는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예진우(이동욱 분)와 무엇보다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분),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고 밀도 높게 담아낼 예정.
 
‘라이프’는 ‘비밀의 숲’으로 장르물의 새 장을 연 이수연 작가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섬세한 연출로 호평 받은 홍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이동욱, 조승우를 비롯해 원진아, 이규형, 유재명, 천호진, 문성근, 문소리, 염혜란, 태인호 등 탄탄한 내공의 연기新들이 세상 가장 완벽한 ‘믿고 보는’ 드림팀을 완성해 201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오는 7월 23일(월)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이동욱은 바쁜 스케줄을 극복하지 못하고 최근 수지와 결별했다.


<최혜련 기자/hwanwor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