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영화 '걸 캅스', 캐스팅 확정짓고 크랭크 인!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8년07월1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07-18 23:24:47
뉴스홈 > 연예 > 영화
2018년07월09일 23시5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영화 '걸 캅스', 캐스팅 확정짓고 크랭크 인!
'확실한 배우' 라미란, '주목받는 배우' 이성경 만남부터 화제

지난 5, ‘확실한 배우라미란과 주목 받는 배우이성경이 만나 화제를 모은 영화 '걸캅스'(가제)가 최종 캐스팅을 확정 짓고 크랭크인했다.

'걸캅스'는 전설적인 에이스 형사였지만 결혼 후 민원실 내근직으로 일하게 된 미영’(라미란)과 사고치고 민원실로 발령 난 초짜 형사 지혜’(이성경)가 만나 우연히 범죄 사건을 쫓게 되는 코믹액션 수사극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하고 있는 대체불가 배우라미란과 자신만의 매력으로 작품마다 특별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이성경에 이어 윤상현, 최수영, 염혜란, 위하준, 주우재, 강홍석, 김도완까지 캐스팅을 최종 확정지었다.

먼저 드라마 '내조의 여왕',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쇼핑왕 루이' 등 매작품마다 신뢰감 주는 탄탄한 연기력과 특히 코미디 장르에서 발군의 실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 윤상현이 극중 미영의 내조를 자처하는 남편 지철역을 맡아 허당기 다분한 모습으로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여기에 배우 겸 가수 최수영이 미영의 민원실 동료 장미역을 맡아 이름과는 너무나 다른 거친 입담과 대담한 성격을 지닌 인물로 출연,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유일하게 미영을 휘두르는 카리스마 민원실장 역에는 연기파 배우 염혜란이 합류해 민원실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미영지혜가 미치도록 잡고 싶어하는 악당 4인방은 훈훈한 외모의 기대주들이 캐스팅됐다.

4인방의 리더 정우준역에는 올해 영화 '곤지암'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연타석 흥행에 성공한 신예 위하준이, ‘이필립역에는 다재 다능한 끼를 겸비한 모델 출신의 배우 주우재, ‘곽용석역에는 화제의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묵묵한 비서로 출연 중인 강홍석, 마지막으로 성찬영역에는 2억뷰를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열입곱'의 김도완이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걸캅스'는 독립영화 '장기왕: 가락시장 레볼루션'으로 주목 받은 신예 정다원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으로 지난 5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신대식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영화섹션 목록으로
[영화]<54회 대종상 영화...
[영화]'블랙팬서', 개봉 ...
[영화]<포토>'식구' VIP...
[영화]영화 '궁합', '이...
[영화]놀라운 쇼케이스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포토>'미션 임파서블:폴아웃' 톰 크루즈와 주역들 (2018-07-16 22:56:29)
이전기사 : <포토>'식구' VIP시사회, '여러분 반갑습니다' 정우성 (2018-07-09 23:51:50)
<경향신문>김...
<경향신문>김성태...
<새전북신문>주사...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