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재명 경기지사, 조폭연루 의혹에 대해 정면 돌파 택했다!:엔티엠뉴스
로고

이재명 경기지사, 조폭연루 의혹에 대해 정면 돌파 택했다!

'조폭과 각종 권력 사이의 유착관계를 밝히기 위해 정식으로 검찰 수사를 요구한다'

이규광 | 기사입력 2018/07/26 [01:20]

이재명 경기지사, 조폭연루 의혹에 대해 정면 돌파 택했다!

'조폭과 각종 권력 사이의 유착관계를 밝히기 위해 정식으로 검찰 수사를 요구한다'

이규광 | 입력 : 2018/07/26 [01:20]

25
, 최근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논란이 일고 있는 이재명 경기지사와 폭력조직과의 유착설에 대해 이 지사는 정면 돌파를 택했다.

이날 이 지사 측 김남준 언론비서관은 도청에서 가진 이 지사 명의의 기자회견에서 악성 음해성 허구를 밝혀달라며 검찰 수사를 공식적으로 요구했다.

이 지사는 기자 회견문을 통해 자신이 조폭과 결탁한 사실이 없다며 조폭과 각종 권력 사이의 유착관계를 밝히기 위해 정식으로 검찰 수사를 요구한다고 이같이 전했다.

또한, “실체 없는 허깨비 의혹은 눈덩이처럼 불어나며 마침내 사람들의 눈을 가리고 진실을 감추는 상황에 이르렀다면서 수사에 성실하게 응할 것이며 조폭 사이에 유착이나 이권개입이 있었다면 이에 상응하는 책임을 질 것이라고 정면 돌파 의지를 밝혔다.

<다음은 이재명 경기지사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음해성 조폭몰이의 허구를 밝혀주십시오. 검찰 수사를 정식으로 요구합니다.

지난 선거부터 최근까지 저를 향한 음해성 조폭몰이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결코 조폭과 결탁한 사실이 없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악성 음해에 대한 대응을 최대한 자제해왔습니다. 무엇보다 지금은 민선7기 경기도의 첫 걸음을 안정적으로 내딛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야 하는 시점이라 다른 데에 신경 쓸 겨를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실체 없는 허깨비의혹은 눈덩이처럼 불어나며 마침내 사람들의 눈을 가리고 진실을 감추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더 이상 무시할 수만은 없게 되었습니다. 명명백백히 그 실체를 밝혀야 할 때입니다.

따라서, 조폭과 각종 권력 사이의 유착관계를 밝히기 위해 정식으로 검찰 수사를 요구합니다. 저는 수사에 성실하게 응할 것이며 조폭 사이에 유착이나 이권개입이 있었다면 이에 상응하는 책임을 질 것입니다. 철저한 수사로 음해성 조폭몰이의 허구를 밝혀주길 기대합니다.

또한 이번을 계기로 여전히 유령처럼 나타났다 사라지는 조폭과 권력의 유착관계가 완전히 수면 위로 드러나고 우리 사회에서 그 연결고리를 원천 봉쇄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합니다. 무엇보다 파타야 살인사건으로 희생당한 25살 청년의 한을 풀어야 할 것입니다. 엄중한 수사로 이 사건의 진실을 철저히 규명해 희생자와 그 가족의 억울함을 풀 수 있길 바랍니다.

2018. 07. 25
경기도지사 이재명

<
이규광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