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붉은 달 푸른 해’ 또 다른 살인사건 발생, 의미심장 전개 예고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7월09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0-07-09 00:17:25
뉴스홈 > 연예 > 드라마
2019년01월02일 23시3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붉은 달 푸른 해’ 또 다른 살인사건 발생, 의미심장 전개 예고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제작 메가몬스터)가 매회 충격전개로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고 있다.

살인사건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으며, 이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차우경(김선아 분)이 납치되거나 형사 강지헌(이이경 분)이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피습당하기도 했다.

이 같은 붉은 달 푸른 해속 사건들은 도현정 작가가 설계한 치밀한 스토리 속에서 촘촘하고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다. 그렇기에 시청자들은 모든 사건들, 사건들 사이의 연결고리 등을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고 따져보며 범인을 추리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 방송되는 붉은 달 푸른 해’ 23~24회에서 또 하나의 살인사건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열혈 시청자들의 추리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붉은  푸른 해’ 23~24회 예고에서는 강지헌이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피습당한 직후 이야기가 담겨있다. 비밀사이트가 사라지며 붉은 울음수사가 막다른 길목에 부딪혔고, 강지헌은 차우경을 찾아가 다시 원점에서 수사를 시작한다

그리고 여기서 의미심장한 살인사건이 발생, 주인공들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예고에서 강지헌의 선배인 홍기태(박수영 분) 팀장이 살인사건 현장에 강지헌을 부른 것이다. 예고 속 홍기태는 사망한 사람이 한울센터 출신이다. 이거 아무래도 네 사건 같다고 말한다. 현장에서는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이라는 제목의 시집도 발견된다.

살인사건과 시(). 일련의 연쇄살인사건들과 비슷한 부분이 많다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살인사건의 발생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 이 사건이 정말 앞선 사건들과 연관이 있는 것일까. 그렇다면 붉은 울음과도 연관된 것일까. 열혈 시청자들은 또 다시 궁금증을 불태우게 됐다.

매회 의미심장한 사건과 단서, 의문을 던지는 드라마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이를 통해 시청자의 호기심과 추리본능을 한껏 자극하는 붉은 달 푸른 해’ 23~24회는 오늘(2) 수요일 밤 10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혜련 기자/hwanworl@naver.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최혜련 (hwanworl@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드라마섹션 목록으로
[드라마]하지원, 드라마 배...
[드라마]'킹덤' 시즌2 기다...
[드라마][포토] 복수가 돌...
[드라마]<포토>'미스터 션...
[드라마][포토] 복수가 돌...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동반 수상으로 2018년 훈훈하게 마무~으리! (2019-01-02 23:40:08)
이전기사 : [포토] 복수가 돌아왔다 곽동연-조보아 ”다정한 모습으로” (2018-12-07 23:20:08)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