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나경원 원내대표, '드루킹.김경수 특검 제대로 하기 위해 재추진':엔티엠뉴스
로고

나경원 원내대표, '드루킹.김경수 특검 제대로 하기 위해 재추진'

''김경수'는 깃털이 아닌가 하는 합리적 의심을 가능케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

이규광 | 기사입력 2019/02/21 [00:23]

나경원 원내대표, '드루킹.김경수 특검 제대로 하기 위해 재추진'

''김경수'는 깃털이 아닌가 하는 합리적 의심을 가능케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

이규광 | 입력 : 2019/02/21 [00:23]

20
,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지난해 허익범 특별검사가 담당했던 드루킹 특검에 대해 "한국당은 드루킹.김경수 특검의 온쪽 특검을 위해 다시 한 번 특검을 추진할 것"이라 밝혔다.

이날 오전, 나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청와대 특별감찰반 진상조사단 및 김경수.드루킹 특별위원회 연석회의'에 참석해 "(당시)특검은 기간이 유일하게 연장되지 않은 특검이고 반쪽 특검이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나 원내대표는 "김경수 구하기에 나선 여당은 헌법도, 대한민국도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면서 "법치주의와 삼권분립을 송두리째 부정하면서 집권당 대표가 나서 김경수 구하기를 진두지휘하며 올인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결국 '김경수'는 깃털이 아닌가 하는 합리적 의심을 가능케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김경수.드루킹 사건의 최대 수혜자는 몸통을 보호하기 위해 야단법석"이라고 비판했다.

나 원내대표는 환경부 블랙리스트 의혹에 대해서는 "문재인판 블랙리스트 사건의 실체가 점점 밝혀지고 있다""단순히 청와대에 보고된 게 아니라 청와대 지시에 의한 블랙리스트라는 게 넉넉히 추론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검찰이 더 속도를 내 수사해줄 것을 촉구한다""검찰이 만일 머뭇댄다면 우리는 이미 제출한 특검법을 통과시키는 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규광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