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포토]윤지성, ”군입대 아쉽지만,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엔티엠뉴스
로고

[포토]윤지성, ”군입대 아쉽지만,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

최혜련 | 기사입력 2019/02/22 [22:43]

[포토]윤지성, ”군입대 아쉽지만,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

최혜련 | 입력 : 2019/02/22 [22:43]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는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의 첫 솔로 앨범 ‘Aside’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윤지성은 타이틀곡 ‘In the Rain’과 수록곡 ‘쉼표’ 무대를 선보였다.

윤지성은 "솔로앨범과 뮤지컬 '그날들' 공연을 앞두고 있다"면서 "이제 2막 시작인데 입대를 해야 해서 아쉽긴 하다. 하지만 군대 다녀온 뒤에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거니까 절 믿고 기다려주시면 좋겠다. 입대 전까지 열심히 활동하다 가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윤지성은 "제 목소리가 힘과 위로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다채로운 윤지성의 색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지성이면 감성'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다. 오롯이 제 목소리만을 들려드리면서 감성적 무대 많이 보여드리려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그는 이어 "제목이 '인 더 레인'인 만큼 빗속에서 비를 맞으며 노래를 하겠다"며 1위 공약을 깜짝 발표해 기대를 모았다.

<차예진기자/최혜련기자 hwanworl@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