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 제작!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6월20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9-06-18 19:05:44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2019년04월09일 19시5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 제작!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제작 발표!

<
사진/컴퍼니 상상, 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독보적인 코미디언 박나래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제작을 확정지었다.

박나래가 국내 여성 코미디언 최초로 넷플릭스와 손잡고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런칭을 확정한 것이다.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는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녀의 연애 노하우가 대 방출 되는 스탭드업 코미디 스페셜로 박나래는 연애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솔직, 섹시, 유머러스한 자신만의 스타일로 풀어낼 예정이다.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매주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온 박나래가 데뷔 이후 최초로 도전하는 스탠드업 코미디로 분장.세트.소품도 최소화된 무대에서 오직 출연자의 재기발랄한 입담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스탠드업 코미디이다.


처음으로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하는 만큼, 공개 코미디로 쌓은 박나래의 탄탄한 내공이 어떻게 빛을 발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빈 하트:왓 나우?’, ‘엘런 디제너러스: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가죽 의상 스페셜’, 등 해외 최정상급 코미디언들의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여 온 넷플릭스는 지난 2018유병재:블랙코미디’, ‘유병재:B의 농담을 런칭하며 국내에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를 본격적으로 소개한 바 있다.

전 세계 190여개 국가 139백만 명의 회원들에게 동시 공개될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역시, 한국의 재능있는 코미디언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입담을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박나래는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의 런칭에 앞서 그녀만의 농염함이 담긴 이미지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는 오는 517일과 18일 양일간 공연되며, 이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연예부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연예가화제섹션 목록으로
[연예가화제]<포토>한지민, 여...
[연예가화제][포토] 워너원 배...
[연예가화제][포토] 워너원 하...
[연예가화제]'나 여대생 맞아?'...
[연예가화제]<디올 어딕트>발랄...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SNL'에서 컴백 무대 펼친 BTS! '미 전역이 흔들렸다!' (2019-04-15 21:15:43)
이전기사 : 박봄, 솔로 싱글 앨범 ‘Spring’으로 공개 컴백 쇼케이스 열어 (2019-03-13 20:16:21)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