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 공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0월14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9-10-12 21:12:17
뉴스홈 > 뉴스 > 문화 > 공연
2019년05월31일 23시2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 공개
신선한 유쾌함으로 일상의 피로를 날려주는 뮤지컬 ‘그리스’의 명장면!

2019
년 가장 (Hip)’한 뮤지컬로 다시 태어난 ‘ALL NEW’ 뮤지컬 그리스(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김정한)’가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그리스의 제작사인 오디컴퍼니()의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개된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은 방학 동안 바닷가에서 만났다가 헤어진 대니샌디가 학교 친구들에게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넘버 “Summer Nights”, ‘대니샌디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부르는 듀엣곡 “You’re The One That I Want”, 댄스파티를 준비하는 라이델 고등학교 학생들의 신나는 모습을 담은 넘버 “We Go Together”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대니역의 서경수, 김태오, 정세운, ‘샌디역의 양서윤, 한재아, ‘케니키역의 박광선, 임정모, ‘리조역의 허혜진, 황우림 등 전 배우들의 열연과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무대 영상까지 생생한 공연 현장을 담았다.

특히 락스타가 꿈인 두디의 솔로 무대, ‘케니키의 구형 자동차가 오픈카 그리스 라이트닝으로 바뀌는 장면, ‘대니샌디’ · ‘마티소니의 고백 장면, 댄스파티 장면 등 뮤지컬 그리스속 명장면을 교차편집으로 골고루 담아 보는 재미를 준다.

뮤지컬 그리스의 진정한 매력은 쇼(Show)의 형식으로 구성되었다는 점으로 객석에서 등장하는 배우들, 극 중 인기 DJ ‘빈스가 가르쳐주는 쉬운 안무, 무려 10분 여간 이어지는 커튼콜과 앵콜 무대 등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소통하고 호흡한다.

10대부터 중.장년 층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메시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유명하고 친숙한 넘버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매회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박수와 환호가 끊이지 않는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배우들의 에너지에 함께 기분이 업 되고, 여운이 오래 남는 공연이다.”, “처음부터 마지막 커튼콜까지 열정 넘치는 무대다.”, “관객들과 소통하며 극을 이끌어가는 배우들의 모습은 공연을 보는 또 하나의 재미다.”, “오래된 작품이라는 이미지는 없고, 신선하고 유쾌한 그리스만 있었다.”, “굉장히 신나는 작품을 재해석했다. DJ 빈스를 비롯한 배우들의 재치 있는 대사로 더욱 재미있게 봤다.”, “그 동안의 스트레스가 다 풀릴 만큼 신나게 웃으며 본 뮤지컬이다.”는 등의 후기를 남겼다.

여름 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샌디의 사랑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룬 뮤지컬 그리스는 가죽 자켓과 포마드 헤어, 블라우스와 플레어 스커트, 컬이 풍성한 헤어 등 1950년대 유행했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보는 매력이 있다.

2019 ‘ALL NEW’ 뮤지컬 그리스8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예스24,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은영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공연섹션 목록으로
[공연]2017 창작국악극 ...
[공연]대한민국 사로잡은...
[공연]극단 서울도깨비, ...
[공연]2019 ALL NEW 뮤지...
[공연]국립무용단 레퍼토...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브로드웨이 최고의 스릴러 연극 ‘미저리’, 메인 포스터 공개! (2019-06-14 00:23:31)
이전기사 : 상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이은결의 ‘THE ILLUSION’ (2019-05-22 00:15:23)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