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가수 듀자매, ‘뽕짝소녀’ 틱톡에서 선 공개 성공적, 11일 발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06월16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19-06-15 03:00:29
뉴스홈 > 연예 > 음악
2019년06월10일 21시3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가수 듀자매, ‘뽕짝소녀’ 틱톡에서 선 공개 성공적, 11일 발매
틱톡에선 이미 핫 트랜드! 뽕짝소녀 열풍

자매 싱어송라이터 듀자매(Dewsisters)11, 스페셜 싱글앨범 뽕짝소녀8개월 만에 돌아온다.

듀자매의 멤버인 허영주, 허정주는 실제 자매이며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직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틱톡 팔로워 약 150만명을 보유하고 있어 신곡 뽕짝소녀를 틱톡에 15초 선 공개했고 전 세계적으로 18000명 이상 음원을 사용해 영상을 공유하여 이번 앨범에 관심이 더욱더 집중되고 있다.

듀자매는 청량한 목소리로 인디 풍의 포크 음악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이번 뽕짝소녀는 댄스곡에 트로트 음계를 더해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듀자매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짱구 실사판, 아기 마동석이라 불리는 20개월 아기 인스타 스타인(@yonyoyony) 최이로 군이 남자주인공으로 함께했다. 듀자매와 이로는 옛날 교복을 입고 음악에 맞춰 청춘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듀자매 영주는 자담선 몸이반한곤약젤리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뽕짝소녀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젤리소녀로 편곡하여 TV 광고 CM 송으로도 나올 예정이다.

와이제이월드는 뽕짝소녀는 듀자매 정주가 고등학생 때 언니 영주를 위해 처음으로 선물해준 곡으로 인생은 한번일 뿐 청춘을 즐겨라라는 메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듀자매 정주는 인생은 한번일 뿐이고, 우리는 오늘 가장 젊은 오늘을 보내고 있다. 이 곡을 듣고 모두가 청춘을 즐기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은영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음악섹션 목록으로
[음악]<포토>지민, 아~참...
[음악]<포토>언제나 미소...
[음악][포토] 워너원 황...
[음악][포토] 세븐틴 민...
[음악][포토] 세븐틴 승...
 

이름 비밀번호
[1]
이전기사 : <포토>지민, 아~참고 참았는데 결국 '빵' 터졌네 (2019-04-17 21:48:32)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