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양현석 YG 전 대표, 승리에 이어 경찰 출석해 조사받아:엔티엠뉴스
로고

양현석 YG 전 대표, 승리에 이어 경찰 출석해 조사받아

해외 원정 도박 혐의와 환치기 의혹 관련해 장시간 경찰 조사

김유진 | 기사입력 2019/08/30 [05:03]

양현석 YG 전 대표, 승리에 이어 경찰 출석해 조사받아

해외 원정 도박 혐의와 환치기 의혹 관련해 장시간 경찰 조사

김유진 | 입력 : 2019/08/30 [05:03]

성매수 의혹과 해외 원정 도박과 관련된 의혹을 받고 있는 양현석(50)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가 혐의에 대해 직접 사실관계를 설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29, 양현석은 전날 빅뱅의 전 멤버 승리가 조사를 받았던 서울 중화동에 위치한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에 출석했다.

이날 양현석은 해외 원정 도박 혐의에 대해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도록 하겠다"라고 입을 열었다. 환치기 혐의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엔 "사실관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도박 자금을 미국 법인을 통해 마련했다는 의혹과 성접대 의혹 등에 관해서도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입장을 밝히도록 하겠다"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양현석 전 대표는 상습도박.외국환거래법 위반, 성매매 알선 혐의 등으로 경찰에 입건된 상태다.

지난 19, 경찰은 브리핑 등을 통해 양현석 전 대표에 대한 소환 조사를 예고하고 지난 175시간에 걸쳐 YG엔터테인먼트 본사 압수수색을 진행한 바 있다.

양현석 전 대표는 빅뱅 출신 가수 승리와 함께 최근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13억 원 상당의 외국환거래(환치기)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경찰은 이들이 해당 자금을 해외 원정도박에 쓴 것으로 보고 내사를 벌여 최근 상습도박 혐의로 입건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