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인영 원내대표, '마지막 국회, 민생국회로 유종의 미.성과 거둘것':엔티엠뉴스
로고

이인영 원내대표, '마지막 국회, 민생국회로 유종의 미.성과 거둘것'

'"야당이 정쟁으로 끌어들이려고 해도 의연하게 민생 국회를 만들어가야'

이규광 | 기사입력 2019/09/19 [02:44]

이인영 원내대표, '마지막 국회, 민생국회로 유종의 미.성과 거둘것'

'"야당이 정쟁으로 끌어들이려고 해도 의연하게 민생 국회를 만들어가야'

이규광 | 입력 : 2019/09/19 [02:44]

더불어민주당은 18, 의원 워크숍을 열고 중점 법안과 내년도 예산안 처리 등 정기국회 성과 도출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이인영 원내대표는 우여곡절 끝에 전날 한국당과 정기국회 일정에 합의한 것을 언급한 뒤 "많은 난관이 있겠지만 어떠한 경우라도 흔들리지 않고 극복해내겠다""20대 마지막 정기국회에서 민생국회로서 유종의 미와 성과를 거두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우리당이 먼저 민심을 받들면서 민생 국회로 만드는 역할을 완수해야 한다"면서 "야당이 정쟁의 구렁텅이로 끌어들이려고 해도 단호하고 꿋꿋하고 의연하게 민생 국회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 원내대표는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을 통해 다짐했던 정치개혁과 검경수사권 조정 및 공수처(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신설과 같은 사법개혁이 확실하게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의원님들 모두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