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단 한 순간이라도 지루하다면 '그리스'가 아니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19년12월07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19-12-06 23:39:39
뉴스홈 > 뉴스 > 문화 > 공연
2019년11월30일 02시2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단 한 순간이라도 지루하다면 '그리스'가 아니다!
더욱 신나고 핫해진 뮤지컬 <그리스> 앵콜 공연 개막!

더욱 신나고 핫해진 ‘ALL NEW’ 뮤지컬 <그리스(프로듀서 신춘수, 연출 김정한)>의 앵콜 공연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전석 기립박수를 받으며 성황리에 개막했다.

지난 4, 현 시대를 반영한 각색과 세련된 편곡, 트렌디한 무대와 감각적인 연출로 완전히 새로워진 프로덕션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그리스>는 이번 앵콜 공연에서 불필요한 장면을 덜어내고, 대사를 전면 수정하여 더욱 드라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듬었다.

특히,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특성을 살리면서도 인물들 간의 관계에 스토리를 더하며 작품의 개연성을 높였다. 또한, 서경수, 김태오, 정대현, 양서윤, 한재아, 박광선, 임정모 등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은 한층 더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


뮤지컬 <그리스>의 가장 백미인 커튼콜은 배우들이 관객과 가깝게 호흡하며 더욱 화끈해졌다.

‘GREASED LIGHTNING’, ‘WE GO TOGETHER’, ‘SHAKIN’ AT THE HIGH SCHOOL HOP’
등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안무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만큼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뮤지컬 <그리스>대니샌디의 사랑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각자 서로 다른 고민을 하고 꿈을 꾸지만, 오늘에 충실하며 열심히 살아가고자 하는 10대들의 진짜 이야기를 녹여내며 오늘을 살아라!”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뮤지컬 <그리스> 앵콜 공연은 202022()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예스24,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화부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공연섹션 목록으로
[공연]상상과 현실을 넘...
[공연]클래식 발레의 대...
[공연]2019 ALL NEW 뮤지...
[공연]뮤지컬 <사랑했어...
[공연]이머시브 공연 <위...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육군 창작뮤지컬 ‘귀환’ 서울공연, 5만 관객 호평 속 성황리 폐막! (2019-12-02 22:35:07)
이전기사 : 장애인 부모.비장애인 자녀로 구성된 가족드라마 '내 친구 상훈이' (2019-11-13 23:39:37)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