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뮤지컬 <프리스트>, 강력한 엑소시즘 뮤지컬이 관객을 찾아온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0년02월26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0-02-26 01:23:56
뉴스홈 > 뉴스 > 문화 > 공연
2020년01월23일 00시4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뮤지컬 <프리스트>, 강력한 엑소시즘 뮤지컬이 관객을 찾아온다!
3월 24일, 가장 강력한 엑소시즘 뮤지컬의 탄생!

정해진 운명과 신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프리스트>324,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에서의 개막을 확정 지었다.

주민진 작, 연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작품은, 데뷔 13년차 실력파 배우 주민진이 배우로서가 아닌, 창작자로 관객들을 만나는 첫 작품이다.
실제 신천옹이라는 필명으로 다수 작품을 집필하고 있는 그는, 4년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뮤지컬 <프리스트>를 완성했다.

주민진 연출을 필두로 정혜진 작곡 및 음악감독. 그리고 창작하는공간이 제작에 참여. 웰메이드창작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했다.

뮤지컬 <프리스트>는 국내 뮤지컬 무대에서는 흔히 다루지 않았던 구마 의식을 전면에 내세우며, 강렬한 미장센과 독특한 연출을 통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일련의 사건으로 구마 사제 자격이 박탈된 마르코와, 무속인의 운명을 거부한 채 과학적 힘에 의지하려는 요한, 그리고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자신을 잃어버린 유정의 이야기가 과거와 현재를 교차하며 숨 돌릴 틈 없이 전개된다.

6년마다 소중한 사람을 사고로 잃어버리고 피폐한 삶을 살아가는 파면된 신부 마르코 역에 에녹, 김대현, 기세중이. 주어진 운명을 거부하며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요한 역에 강찬, 백기범이 캐스팅되었다.

또한, 존재를 알 수 없는 목소리에 이끌려 자신을 잃어버린 서유정 역에 이지숙과 김국희가 함께한다. 여기에, 최호승과 박건이 구마 의식의 중계자인 바텐더 역으로 분한다.

판타지적인 상황들과 요소들을 무대 위에서 구현하기 위한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주민진 연출은 "작품에 임함에 있어, 함께 작업하는 많은 분들과 앞으로 보러 와주실 관객 여러분들의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끼고 있습니다. 그 큰 무게감과 함께 적지 않은 시간 노력하고 준비했습니다. 뮤지컬 <프리스트>는 때로는 편히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 될 수도 있고, 혹여 한걸음 더 들어와 주신다면 삶과 운명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부디 좋은 작품으로 관객 여러분께 다가가기를 바랍니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주어진 운명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선택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이기도 한 뮤지컬 <프리스트>324일부터 531일까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2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56-5155)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유진 (ntmnewskr@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공연섹션 목록으로
[공연]뮤지컬 <스토리오...
[공연]구립서초유스센터,...
[공연]뮤지컬 ‘헤드윅’...
[공연]2020년 ‘최고의 ...
[공연]해운대문화회관, 2...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뮤지컬 <스위니토드> 명불허전의 무대로 유종의 미 거둬 (2020-01-28 21:17:41)
이전기사 : 극단 돌파구, ‘XXL레오타드 안나수이 손거울’ 서강대 개최 (2020-01-23 00:40:57)
<경향신문>국...
<경향신문>국민들...
<경향신문>머나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