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민정 전 청와대 대변인, 서울 광진을 출마 결심 굳혔나?:엔티엠뉴스
로고

고민정 전 청와대 대변인, 서울 광진을 출마 결심 굳혔나?

'어떤 것이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을지는 그건 당에서 판단해주셔야 될 몫

강홍구 | 기사입력 2020/01/23 [01:41]

고민정 전 청와대 대변인, 서울 광진을 출마 결심 굳혔나?

'어떤 것이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을지는 그건 당에서 판단해주셔야 될 몫

강홍구 | 입력 : 2020/01/23 [01:41]
<사진/청와대>

고민정 전 청와대 대변인이 자신의 출마 지역구로 광진을을 배제할 수 없냐는 질문에 어느 곳도(배제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22, 고 전 대변인은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어떤 것이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을지는 그건 당에서 판단해주셔야 될 몫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광진과 일산, 서초 등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에서 고 전 대변인은 전날 페이스북에 총선 출마 결심 과정을 서술하며 광진구로 향하는 721번 버스를 언급해 광진 출마를 결심한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오고 있는 것이다.

고 전 대변인은 “721번 버스에 복선이 깔렸는지묻는 질문에 그렇지는 않다. 저희 집 앞에서 청와대 인근까지 가는 버스가 그것이라면서 아직 정해지지 않아서 마땅히 드릴 말이 없다. 당에게 많은 것을 맡겨놓은 상황이라고 답했다.

이어 청와대 출신 인사들이 너무나 많이 출마를 희망하고 있다는 질문엔 청와대 출신이라고 해서 모두 다 당선이 보장돼 있지 않다국정운영이란 걸 함께 해나가면서 아까 국회와의 어려운 상황들, 입법에서 모든 정책들이 걸리는 상황들에 대한 간절함 괴로움 이런 것들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많이 나간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